안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삼성그룹 ㈜휴먼티에스에스 취업설명회 성료
안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학과장 고종하)는 지난 9일에 경찰행정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휴먼티에스에스(박채영 대표이사)의 이상명 채용담당을 초청한 취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취업설명회에서는 ㈜휴먼티에스에스의 이상명 채용담당과 경찰행정학과의 재학생들이 참석하여 학생들에게 산업정보유출 차단 등을 하는 산업보안분야로의 미래의 취업전망과 이에 대한 중요성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취업설명회에서 참석한 학생들에게 이상명채용담당은 “㈜휴먼티에스에스(박채영 대표이사)는 1970년대 국내 최초 보안 서비스산업을 개척한 한국안전시스템과 에스원을 거쳐 50년 이상 축척된 노하우를 보유한 국내 보안산업의 최고기업으로 성장하면서, 삼성그룹전자계열사들의 산업정보유출 차단 등의 산업보안분야를 철저히 책임지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세계최고기업인 삼성전자를 비롯한 그룹계열사들이 첨단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안전하게 지키는 산업보안분야의 임무는 매우 막중하고 중요한 과업이라”고 말했다.
경찰행정학과 고종하 학과장은 “경찰행정학과의 교육과정에서 안보경찰과 경비경찰 과목을 배우고 있는데, 이 분야는 산업정보유출 차단 등을 수행하는 산업보안업무와 관련한 과목이므로 이과목을 열심히 공부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교육과정에서 배운 내용들을 토대로 경찰공무원시험을 열심히 준비하던, 젊은이들이 돈이 필요해서, 고액의 연봉을 받으면서 세계최고의 산업보안분야에서 일하고 싶은 성실하고 열정있는 젊은 학생들의 이 분야로 취업을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은 ”경찰공무원에 합격하여 경찰공무원이 되거나 산업보안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