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AU PR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보도자료

안산대학교 예지관, 중간고사 응원 이벤트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4.13 17:34 조회수 250

28_230413_안산대학교 사진 (2).jpg
안산대학교, 예지관 중간고사 응원 이벤트 진행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예지관(학생생활관)에서는 지난 11, 학생들의 중간고사를 응원하기 위해 간식 지원 및 비눗방울 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뜻을 함께하는 안산대학교 헤세드 교수중창단이 예지관에서 생활하있는 학생들의 중간고사를 응원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제공된 간식으로 당을 충전하는 것은 물론 주 하나님은 태양과 방패이시기에, 주님께서는 은혜와 영예를 내려 주시며, 정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을 아낌없이 내려 주십니다. 주님을 신뢰하는 사람에게 복이 있습니다. (시편 84:11-12)”라는 말씀으로 학생들을 향한 교수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시간이었다.

 

안산대학교회 이주석 목사가 직접 만들어서 제공한 떡볶이는 예지관에 입사한 학생들만 경험할 수 있는 맛으로 줄을 서는 학생 수만큼 만족도가 높음을 알 수 있었다. 먹을거리 외에도 시험을 준비하며 느끼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비눗방울을 날리고 바람개비를 만드는 시간도 가졌다.

헤세드 교수중창단의 허선영 교수(호텔관광학과, 교수협의회 회장)“23명의 교수중창단 교수들이 한 마음으로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고 작은 나눔을 실천했. 나눔을 경험한 학생들이 표현하는 감사의 소리가 더 큰 감동으로 되돌아오는 것 같다. 항상 기도하고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간호학과 고유은 학생은 교수님 감사합니다! 대학 입학 후 첫 시험을 준비하느라 조금 힘들었는데 교수님들의 마음이 담긴 과자를 받으니 힘이 납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과자의 힘으로 시험 A+ 받겠습니다!”라고 전했고, 간호학과 강다빈 학생은 시험 기간에 힘내라고 이벤트를 진행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대학 오고 첫 시험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덕분에 힘내서 시험 준비를 하고 있어요! 선물로 주신 초코과자먹고 시험도 잘 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예지관은 안전하고, 행복한 공동생활이 될 수 있도록 생활안전점검, 면담지도, 공동생활 교육프로그램, 정서관리 프로그램, 요일별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