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권민정 작성일access_time 2017.12.19 14:33 조회수visibility 530
17학번입니다. 학기 초에 계절학기는 4학년에만 가능하다고 이야기 들었는데, 정말 4학년때만 계절학기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