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외부공지

학생게시판

자료실

RE: 계절학기 관련 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19 16:45 조회수 344

17학번입니다. 학기 초에 계절학기는 4학년에만 가능하다고 이야기 들었는데, 정말 4학년때만 계절학기가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교무처 학사지원팀 입니다.

 

계절학기 수강신청은

 

계절학기운영규정 제3조(개설기준)에 의거

 

졸업학년도 하계방학 또는 동계방학 기간 중 개설하게 됩니다.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학과사무실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