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성적이 모두 뜨지 않아서 수강증빙서를 제출해야하는데 어디서 뽑아야하나요?
================================================================
안녕하세요
교무처 학사지원팀 입니다.
수강확인은 학기초 "수강신청확인서"를 본인이 직접 확인하고 서명하여
학과사무실에 제출하게 되어있습니다.
수강신청확인 필요시 학과사무실에 "수강신청확인서" 사본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수강신청 확인과 관련하여서는 학과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