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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고]2020 안산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 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08 20:19 조회수 325

[입찰공고] 안산대학교 관리 제 2020 – 07 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09월 08일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사업명: [국고]2020 안산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 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국고]2020 안산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 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

  2) 사업예산: 45,000,000원(부가세포함)

  3)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2020년 9월 22일(화)10:30 ~11:30까지 (안산대학교 본관 206호 혁신룸)

  4) 현장설명 : 없음(제안요청서로 대체)

  5) 제안서 평가 : 2020.09.23.(수)~24.(목)

  6) 입찰일시 및 장소: 2020.09.25.(금)14:00 (안산대학교 본관 206호 혁신룸)

  7)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3)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4)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우리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6) 최근 3년 이내(입찰일 기준) 국가재정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만족도조사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은 계약완료건만 인정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5. 입찰의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2)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 결과 85점 이상 적격업체 중 2020.9.25. 14시에 실시하는 입찰시 우리대학에서 정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7. 입찰참가등록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필요시)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6) 입찰보증금(※ 참조 :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번호 134-82-06939)

  7)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8) 제안서 9부.

  9) 입찰참가자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일자 포함요)

  10) 청렴계약이행, 사업수행 보안 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대학 소정양식) 각 1부.

  11)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12)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도 표, 최근 3년간 재무현황 증빙자료

  13) 실적증명서(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 계약서 사본의 경우 개발요청기관 담당자 연락처 기재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확인, 날인제출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

  (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2)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9. 기타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2)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담당자:이인권)로 문의

    제안요청서에 관한 문의 : 혁신지원사업단 031-363-4452

  3)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첨부 : 1. 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3.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4.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1부.

         5. 보안확약서 1부.

         6. 제안요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