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안산대학교 관리 제 2020-0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안산대학교 도서관 실내 천정 조명등 고효율 LED 교체공사
나. 공사개요
1) 공사범위: 도서관 1층 ∼ 5층, 실내계단, 화장실, (옥상)승강기 기계실 및 물탱크실 지하 전기실, 각 층 발코니
기타 대학에서 별도 지정한 위치
2) 공사현장: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3) 공사기간: 2020.10.19(월) ~ 11.6(금) / 15일간(주말, 공휴일 제외)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 및 실적제한)
나. 총액입찰(단,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세부산출내역서 2부를 제출하여야 함)
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사무소가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전기공사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나.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3천만원 이상의 LED 조명등 교체공사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원도급 공사실적만 인정함)
다. 입찰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회에 필히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현장설명회 미 참가업체는 입찰참여 불가함)
라. 설치할 모든 LED에는 고효율에너지 기자재 인증마크가 있는 제품을 설치가 가능한 업체(고효율인증서 별도제출)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바.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
업자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
사. 대표자 2인 이상인 업체는 모두 현장설명회 및 입찰에 등록하여야 함
4. 현장설명회(현장설명회 미 참가 업체는 입찰 참여 불가)
가. 일 시: 2020년 09월 24일(목) 14:30
나. 장 소: 안산대학교 본관 5층 대회의실(본관 505호)
다. 현장설명 등록 : 2020년 09월24일(목)13:40 ~ 14:30까지(이후시간 등록 절대불가)
라. 참가자격: 본 공고문 제3조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업체로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아 아래 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 제출자는 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 필히 지참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5) 공사실적증명서 1부
- 본 공고일 기준으로 6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 한국전기공사협회 등의 기관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제출 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계약서와 세금계산서 등)를 제출하여야 함.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7) 청렴이행 서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8) 사고확인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9)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10)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11)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1부. (본 대학 소정양식)
12) 대표자가 현장설명회 참가 시: 신분증(사본) 1부
대리인이 현장설명회 참가 시: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 신분증 사본 각1부
(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신분증 등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삭제 후 제출)
5. 입찰참가 및 제출서류 안내
가. 입찰일시: 2020 년 10 월 08 일(목) 11:00 (입찰등록: 10:20 ~ 11:00까지) - 입찰등록시간 이후 입찰 참여 불가
나. 장 소 : 안산대학교 본관5층 대회의실(본관505호)
다.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현장배부)
2) 현장설명 시 사용한 사용 인감 및 사용 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도장
3)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4)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 업체 선정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8. 질의 및 답변
가.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중 본 공사에 대한 문의사항은 2020.09.28.(월) 12:00까지 서면으로(대표자인감 날인)작성 후
스캔하여, 메일(ysna@ansan.ac.kr)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031-400-7061)으로 접수여부를 필히
확인을 해야 함.
나.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20.09.29.(화) 12:00 에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본 공사는 노무비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로 아래사항을 준수하지 경우 경기도 안산시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함
1) 공사대금 수령 후 2일 이내 노무비를 지급하고, 지급 후 9일 이내 본 대학에 노무비지급내역서 및 이체확인증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2)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 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 기타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객관적으로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 발주기관이 매월 노무비를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통장(노무비 전용 통장이 아니어도 됨)으로 입금한 경우
다. 회계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 및 국민연금 보험료는 사후 정산
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청구 시 국민건강보험료의 납부확인서(각 공단에서 당해 공사명으로 발급된 납부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국민건강 및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에 의하여 대가 지급시 정산합니다.
라. 현장설명회 참가업체는 본 대학에서 입찰공고시 배부한 모든 서류내용 및 현장설명회 당일 별도 안내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마.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라 모든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자는 필히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함(미 착용시 입장 불가)
바. 현장설명회에 참석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등 본 대학에서 탑재한 모든 유인물을 출력 후 참석하기 바라며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관리팀장 나윤성에게 문의바람 (☏ 031-400-7059, FAX.031-419-8390)
첨부: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제출서류 및 확인서류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09. 17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