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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국고]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및 사업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8 16:34 조회수 425

[입찰공고] 안산대학교 관리 제 2020 – 06 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8월 18일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사업명: [국고]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및 사업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국고]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및 사업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

   2) 사업예산: 350,000,000원(부가세포함)

   3)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2020년 8월 31일(월)10:30 ~11:30까지 (안산대학교 본관 206호 혁신룸)

   4) 입찰일시 및 장소: 2020년 8월 31일(월)11:40 (안산대학교 본관 206호 혁신룸)

   5)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3)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사업자

4)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5)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우리대학 과업지시서 대로 개발이 가능한 업체

7) 최근 3년 이내(2020.07.01.기준) 대학 또는 공공기관 홈페이지, 성과관리, 학생관리 등 관련 프로그램

개발 및 납품 실적 3건 이상 보유업체(단일 계약 건 2억 이상)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별도 제출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5. 입찰의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2)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7. 입찰참가등록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각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필요시)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지참.

   6) 입찰보증금(※ 참조 :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번호 134-82-06939)

   7)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8) 요구사항 확인서(과업지시서상 ‘개발요구사항’에 업체인감 날인 / 별도양식없음) 1부.

   9) 기술지원 확약서(안산대학 학생역량통합관리 시스템_Wings 시스템) 1부.

   10) 입찰참가자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일자 포함요)

   11) 청렴계약이행, 사업수행 보안 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대학 소정양식) 각 1부.

   12) 입찰결과 이행각서

   13) 실적증명서(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 계약서 사본의 경우 개발요청기관 담당자 연락처 기재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확인, 날인제출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2)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9. 기타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2)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담당자:이인권)로 문의

   시스템 및 개발에 관한 문의 : 학술정보원 전산정보팀 031-400-7077

   과업지시서에 관한 문의 : 혁신지원사업단 031-363-4452

   3)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4) 낙찰 후 기술협상이 진행되며 상호 협상에 따라 추가 사항이 발생 할 수 있음

 

첨부 : 1. 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3.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4.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1부.

         5. 보안확약서 1부.

         6. 과업지시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