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안산대학교 경비,청소,관리소장 용역업체 선정에 따른 업체질의에 대한 답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22 10:48 조회수 1530

제목: 안산대학교 경비,청소,관리소장 용역업체 선정에 따른 업체질의에 대한 답변

 

질의 1) 연차 지급여부에 대하여

답변 1) 각 업체에서 제안 할 용역비(가격제안서)에 연차수당을 모두 반영하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적인 사정에 의한 휴가(병결 포함), 하계·동계 휴가 등에 의해 사용 시

            해당 월 용역비에서 정산하셔야 합니다. 또한 본 대학 학사일정에 의해 휴무시

            (예: 개교기념일 등)에도 용역인원의 휴가로 적용되어 상기에 명시한 대로

            월 용역비에서 정산하여야 합니다.

 

질의 2) 제안서상에 각 업체에서 수행한 실적(본 대학 입찰참가 자격상에 해당되는

           대학교 및 용역인원 30인 이상)을 기재하는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방법

답변 2) 제안서에 포함된 각 업체별 실적에 대한 증빙서류로는 해당 실적의 계약서를

           별도로 하여 제안서 제출시 제출하셔야 하며, 증빙을 하지 않거나, 입찰참가

           자격 상에 제시한 내용 확인이 안 될 경우에는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