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2026학년도 예비신입생 학과 탐방 및 체험 프로그램 인스타 감성 티라미수 만들기 성료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식품영양학과는 지난 10월 23일 2026학년도 수시 1차 전형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2026 예비신입생 학과 탐방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예비신입생들의 학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재학생 선배들과의 교류를 통해 학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입학 전 자연스럽게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또한 전공 실습실 견학과 함께 ‘인스타 감성 티라미수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날 프로그램에는 총 22명의 예비신입생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전공 관련 진로와 자격증, 면허증의 종류를 알 수 있어서 유익했다”, “평소에 경험하기 어려운 실습을 체험할 수 있어 즐거웠다” 등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이경란 교수는 “예비신입생들이 학교와 학과를 직접 견학하고 전공 관련 실습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예비신입생 학과 네트워킹 강화 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유사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는 11월 26일에는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영양판정 및 건강음료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식품, 영양, 조리의 융합으로 K-food의 맛있는 건강함을 창조하는 식품영양인 양성을 목표로 영양헬스케어와 푸드테크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