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공공조달학과 ‘2025년 조달의 날’ 행사에서 학과 홍보 및 입시상담 진행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공공조달학과는 지난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린 ‘제5회 조달의 날’ 통합 행사에 참가하여 학과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공공조달 분야에 관심 있는 성인학습자를 대상으로 학과홍보 및 입시상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5회 조달의 날’은 기획재정부와 조달청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안산대학교 공공조달학과는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운영하며 학과 소개, 진로 안내, 입시상담 등을 진행하여 공공조달의 역할과 학문적 가치, 졸업 후 진로에 관해 설명하였다. 이를 통해 행사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학과에 대한 인지도 제고와 입학 유도에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었다.
안산대학교 공공조달학과 심동희 교수는 “이번 행사는 공공조달의 미래를 조망하고, 관련 분야에 대한 성인학습자들의 관심을 높이는 좋은 기회였다”며 “안산대학교 공공조달학과는 앞으로도 실무 중심의 교육과 현장 연계를 통해 공공조달 전문 인재 양성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 참여는 안산대학교가 공공조달 분야의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국가 정책과 연계된 교육 활동을 통해 교육의 실효성과 공공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 사례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