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락앤쿡 파티앤플라워와 가족회사 협약 체결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식품영양학과는 지난 9월 26일 락앤쿡 파티앤플라워(대표 최은주)와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학생들에게 현장 중심의 실무 경험과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어, 양 기관은 ▲현장실습 및 취업 연계 ▲산업체 전문가 특강 ▲교육과정 연계 프로젝트 등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이경란 교수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생들이 식품영양학 전공을 통해 진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산업 현장을 가까이 경험하며 전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와 취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락앤쿡 파티앤플라워는 푸드스타일링, 파티·행사 기획, 플라워 데커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TvN<폭군의 셰프>, 넷플릭스<흑백요리사>, JTBC<냉장고를 부탁해>, TvN<놀라운 토요일>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식품, 영양, 조리의 융합으로 K-food의 맛있는 건강함을 창조하는 식품영양인 양성을 목표로 영양헬스케어와 푸드테크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