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치위생학과 2025 오스템임플란트 장학 수혜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치위생학과는 지난 6월 14일 서울 강서구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사옥에서 열린 2025 오스템임플란트 치위생학과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안산대학교 치위생학과 재학생 7명이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으며, 그 중 2명의 학생이 대표로 행사에 직접 참석해 장학증서를 수여받았다.
이날 수여식은 오스템임플란트(주)가 전국 치위생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산학 협력 장학 사업의 일환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인성과 태도가 모범적인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전국 여러 대학에서 선발된 학생들과 교수진,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안산대학교 치위생학과 전수경 학과장은 “오스템임플란트의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장학생으로 선발된 7명의 학생 모두가 치과 보건의료 분야에서 책임감 있는 전문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학생들이 다양한 현장 경험과 교육을 통해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산학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치위생학과 학생들은 미래 치과 의료의 중요한 축을 담당할 인재들이며, 이번 장학사업을 통해 그들의 가능성과 성장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치위생학과는 현장 실습 중심 교육과 다양한 산학 협력을 통해 높은 취업률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학생 중심의 교육 환경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