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안산고용센터-사랑의병원 맞춤형 채용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실무 회의 개최
안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이광재)는 지난 13일 안산고용센터, 사랑의병원과 함께 맞춤형 채용지원서비스 제공 방안 논의를 위한 기업 현장 라운드테이블 실무 회의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안산지청의 2025년 기업지원종합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기업의 채용지원서비스 수요에 따라 구인 애로 사항 해결 및 맞춤형 종합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자리에는 '안산고용센터 취업지원총괄팀장, 기업지원팀장, 기업지원종합서비스 및 취업지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담당 주무관 등 5명, 사랑의병원 간호국장 및 부장, 인사팀 부장 및 업무 담당자 등 7명, 안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운영팀장 및 담당자 등 2명'이 참석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사랑의병원 하반기 구인 수요 및 구인 조건 등 채용 현황 소개, 고용센터 및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채용지원 서비스 소개, 채용지원 관련 협업 방안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안산고용센터와 안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사랑의병원 채용 현황을 참고하여 추후 각 기관에서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