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에이블자립학과 학생들을 위한 ㈜윤진이엔씨 기부금 1천만 원 전달받아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에이블자립학과는 ㈜윤진이엔씨(대표 황병대)로부터 1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에이블자립학과 학생들의 교육과 성장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윤진이엔씨는 2008년 설립된 강관 제조업체로, 고객 만족과 건설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투명 경영과 윤리 경영을 실천하며 전문 기술 개발, 완벽한 품질 시공, 철저한 사후 관리에 주력해온 기업이다.
황병대 대표는 “에이블자립학과는 발달장애를 극복하고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들이 모인 특별한 학과라고 들었다”며 “이번 기부가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부식 학과장은 “㈜윤진이엔씨의 귀중한 기부는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든든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안산대학교 에이블자립학과는 사무행정보조, 사서보조, 요양보호사, 보건 등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 중심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발달장애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 안산대학교 에이블자립학과: 031-363-4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