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2024학년도 레벨업 튜터링 3기 성과공유회’ 개최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지난 27일 자유관 U-BEST홀에서 ‘2024학년도 레벨업 튜터링 3기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행사로, 레벨업 튜터링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학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표적인 학습 커뮤니티로 자리 잡았다. 2024년 한 해 동안 1,000여 명 이상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특히 3기는 2학기 동안 67팀 346명이 활동해 62팀 307명이 수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행사는 운영 결과 보고를 시작으로 우수팀 시상과 사례 발표가 이어지며 참여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기념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시상 결과 ▲최우수상 ‘우리’팀(유아교육과 이정은 외 3명, 지도교수 유정인), ‘월클치료학과’팀(물리치료학과 박성우 외 4명, 지도교수 김동훈) ▲우수상 ‘해부학 마스터즈’팀(간호학과 나경인 외 3명, 지도교수 손동민), ‘성장’팀(임상병리학과 한지원 외 8명, 지도교수 윤기남), ▲장려상 ‘애나토미 마스터’팀(간호학과 김영인 외 3명, 지도교수 하영옥), ‘최라영 교수님을 만난 건 교(육)사(회)비키자나~’팀(유아교육과 안다연 외 3명, 지도교수 최라영)이 수상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성과공유회의 2부 행사에서는 초성 퀴즈, 노래 맞추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권유림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는 학생들이 전공 학습과 국가고시 준비 등 다양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함께 노력한 결과를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우수팀으로 선정된 학생들의 성취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 주도적 학업성취를 이룰 수 있는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