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사회봉사센터, 한국장학재단 주최 2024학년도 하계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 성과공유회 개최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사회봉사센터는 지난 8월 29일 U-Best홀에서 '2024학년도 하계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2024학년도 하계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이 성과를 발표하고, 재능봉사 활동의 성과와 가치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홍미기 사회봉사센터장 ▲간호학과 손동민 교수 ▲호텔조리학과 박향숙 교수 그리고 재능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한 멘토 34명이 참석했다.
2024학년도 하계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는 안산시 다함께돌봄센터, 소원상상놀이지역아동센터, 성동종합사회복지관 등 다양한 지역사회 기관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다다다팀 ▲아리아팀 ▲팔보채팀 등 총 8개 팀이 각각 30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다다다’ 팀의 팀장 황윤정 학생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캠프에 참여하며 멘티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계속 참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홍미기 사회봉사센터장은 "학생들이 방학을 포기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재능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우리 사회에 희망이 있음을 느낀다"며, "학생들이 보여주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에 늘 감동한다"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사회봉사센터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역량을 높이고, 지속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