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임상병리학과, 산업체 인사 초청특강 실시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임상병리학과는 지난 28일 3학년을 대상으로 산업체 인사 초청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이원의료재단 송기선 본부장과 ㈜한국로슈진단 임영민 책임이 강사로 참여하여 산업체 맞춤형 교육 및 취업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LINC 3.0 주문식 교육과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LINC 3.0사업단과 협력 진행했다.
특강에 참여한 학생은 “실무에서 요구되는 전공 직무능력 뿐만 아니라 취업준비생에게 필요한 정보들도 알 수 있어서 흡족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안산대학교 임상병리학과 박훈희 학과장은 “산업체 인사 초청특강을 통해 급변하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학생들이 갖춰야 할 전공역량 향상과 졸업 후 진로 선택에 있어 견문을 넓혀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안산대학교 임상병리학과는 산업체 인사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산업체가 필요로 하는 능력을 숙지하는 기회들을 학생들에게 다양하게 제공하여 산업체가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 양성과 전문화된 임상병리사 육성에 힘쓰고 있다.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수시 2차 원서접수는 11월 7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대학교 입학 안내 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