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AU PR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보도자료

안산대 호텔관광학과·경일관광경영고/영화국제관광고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10 10:16 조회수 383

안산대 호텔관광학과·경일관광경영고/영화국제관광고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 위한 업무협약 체결

 

양 특성화고와 교육과정 공동개발 및 상호 연계교육, 학생 실습 지원 등 협의

 

130_220110_안산대 호텔관광학과 경일관광경영고영화국제관광고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 위한 업무협약 체결_사진.jpg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지난달 29일 경일관광경영고등학교(교장 이치우),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교장 이현준)와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안산대학교와 양 고교는 일학습병행을 위한 교육과정 공동개발 및 상호 연계교육 지속적인 교육 협력과 해당 교원의 현장 연수 및 학생 실습 지원 협력학과의 정보 및 교육자료의 공유 등을 협의하였다.


안산대학교는 지난 10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공모한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 사업에 선정되었으며, 글로벌 호텔관광학과의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과정은 호텔식음료서비스_L3 단계로 도제학교와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을 중심으로 정원외 전형으로 모집하여 2022년부터 운영한다.

이에 따라 2022년부터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에 참여하게 되는 학습근로자들의 원활한 학습 훈련 운영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안규철 안산대 총장은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 업무연계 협약식을 통해 학습훈련과 교육과정을 상호 연계하게 됨에 따라 세 학교의 활발한 교류를 약속하여 기쁘고 특성화고교 학생들의 전문학사 취득과 조기 취업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