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AU PR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보도자료

안산대학교 – SGA솔루션즈(주) 주문식교육과정운영 협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21 11:31 조회수 231

안산대학교 SGA솔루션즈() 주문식교육과정운영 협약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SGA솔루션즈()(대표이사 최영철)202172일 대학 본관 비전룸에서 안산대학교 SGA솔루션즈() 주문식교육과정운영협약을 하였다.

 

SGA솔루션즈()VirusChaser 10 AI, Patch Chaser 등 실제 정보보안 현장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보안 솔루션 1억원 이상의 제품을 기증하고 현장중심의 교육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안산대학교 컴퓨터정보학과 및 컴퓨터공학과(전공심화과정)2021학년도 2학기부터기업형 보안 솔루션 과정을 개설하여 정보 보안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며, 과정 이수자 중 매년 10명 이상이 SGA솔루션즈()에 취업하게 된다.

 

안산대학교 안규철 총장은 기업형 정보보안 분야의 핵심기업인 SGA솔류션즈()와 안산대학교가 다양한 방식의 주문식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정보 보안 분야의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취업과 연동이 되는 이번 협약이 전문대학과 중소기업이 상생하는 모범적 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SGA솔루션즈() 최영철 대표이사는 “4차 산업혁명이 가속화됨에 따라 보안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으며, 이러한 시대적 흐름 속에서 정보 보안 전문가에 대한 수요는 꾸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대학교 학생들이 실무 능력을 갖춘 정보 보안 핵심 인재로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044_210705_안산대학교 – SGA솔루션즈(주) 주문식교육과정운영 협약사진01.jpg


044_210705_안산대학교 – SGA솔루션즈(주) 주문식교육과정운영 협약사진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