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웰니스센터는 지난 20일 국내 최고의 축구선수 양성기관인 하위나이트스포츠(대표 이주현)와 축구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정보 및 전문기술 교류 활성화에 관한 사항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 오종철 센터장, 배연준 팀장, 하위나이트스포츠 이주현 대표, 윤태호 팀장, 이용희 대리 등 양기관 관계자 8명이 참석하였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교육 및 공동연구를 위한 정보교환 ▲강사 및 봉사활동 참여를 위한 인적자원 교류 ▲시설 및 측정장비 활용 등의 물적자원 교류 등 상호발전과 교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웰니스센터 오종철 센터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업무협약은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의 장비와 노하우를 지역내 엘리트 및 아마추어 축구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활용하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 과학적인 측정과 선진화된 경기력 향상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의 스포츠산업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5년 설립된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는 지하1층, 지상3층으로 구성되어 스마트 웰니스검사, 휘트니스 센터, 필라테스실, 세미나실, 라커룸 외 웰니스라운지 및 카페로 구성돼 있으며, 과학적인 체력평가와 개별적인 맞춤형 운동처방, 스포츠손상 재활 및 생활습관병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해 재학생과 교직원, 지역사회에 웰니스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 문의전화: 031-363-44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