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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

작성자 강래형 작성일 2020.03.09 09:32 조회수 843

등록금 납입 관련 문의 드립니다. 학사 일정 변동에 따른 납입기간, 금액 변동은 없는 건 가요? 개인 사정으로 본인이 납부하게 되었는데

하루 입금 가능 금액 제한이 걸려 있어 기존 등록 기간에 납부하지 못했습니다. 분할 납부 신청도 못 했고요. 공지를 보면 2차 납부 기간이 

10일 부터 라는데 3월 10일, 11일에 분할 하여 납부해도 되나요? 2차 납부시 납부하는 계좌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등록금 담당자 입니다.

재학생 추가등록기간이 3월 16일(월) 부터 3월 20일(금) 16시 까지 입니다.

이 기간에 맞춰 납부 바랍니다.

또한, 등록금 납부시스템은 은행의 시스템으로 금액이 1원 이라도 틀리면 입금이 안되는 시스템입니다.

인출에 제한이 있는 경우 납부 방법은 

거래은행에 가셔서 돈을 통장으로 인출하여 은행 창구에서 송금하는 방식으로 가능할 것 같습니다.

혹시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031-400-7003 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