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외부공지

학생게시판

자료실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

작성자 이경선 작성일 2020.03.07 03:16 조회수 1156

등록금 납입 관련 문의 드립니다. 학사 일정 변동에 따른 납입기간, 금액 변동은 없는 건 가요? 개인 사정으로 본인이 납부하게 되었는데

하루 입금 가능 금액 제한이 걸려 있어 기존 등록 기간에 납부하지 못했습니다. 분할 납부 신청도 못 했고요. 공지를 보면 2차 납부 기간이

10일 부터 라는데 3월 10일, 11일에 분할 하여 납부해도 되나요? 2차 납부시 납부하는 계좌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