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외부공지

학생게시판

자료실

RE: 모바일로 인트라넷 로그인이 안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18 09:44 조회수 264

모바일 로그인 시에 간호학과 홈페이지나 안산대 홈페이지는 문제 없이 잘 되는데

인트라넷에 로그인 하려고하면 계속 '로그인 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멘트만 뜨고 로그인이 안됩니다.

저번에 비밀번호 변경하면 이 문제가 개선된다고 하여 여러번 비밀번호를 바꾸어보았으나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전산정보원 인트라넷 담당자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경우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크롬인 경우

 

설정 메뉴 중 "데이터 절약 모드"가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설정되어 있다면
 

해지 후 접속 하시면 됩니다.

 

그 외, 크롬 브라우저가 아니거나, 아이폰 사용 중인 경우 전산정보원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조치 해 드리겠습니다.(☎ 031-400-707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