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로그인 시에 간호학과 홈페이지나 안산대 홈페이지는 문제 없이 잘 되는데
인트라넷에 로그인 하려고하면 계속 '로그인 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멘트만 뜨고 로그인이 안됩니다.
저번에 비밀번호 변경하면 이 문제가 개선된다고 하여 여러번 비밀번호를 바꾸어보았으나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전산정보원 인트라넷 담당자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경우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크롬인 경우
설정 메뉴 중 "데이터 절약 모드"가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설정되어 있다면
해지 후 접속 하시면 됩니다.
그 외, 크롬 브라우저가 아니거나, 아이폰 사용 중인 경우 전산정보원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조치 해 드리겠습니다.(☎ 031-400-707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