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이나희 작성일access_time 2017.12.16 11:43 조회수visibility 503
모바일 로그인 시에 간호학과 홈페이지나 안산대 홈페이지는 문제 없이 잘 되는데
인트라넷에 로그인 하려고하면 계속 '로그인 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멘트만 뜨고 로그인이 안됩니다.
저번에 비밀번호 변경하면 이 문제가 개선된다고 하여 여러번 비밀번호를 바꾸어보았으나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