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7년4월에 사회복무요원으로 소집해제가 된 상태입니다
원래 이번년도에 다녀서 졸업인대요
복무전환때문에 18년도부터 복학을 해야합니다
그전에 군휴학 관련해서 연기신청했습니다만 ...
18년도에 복학을 할려는대 언제부터 복학신청을 하는지 날짜가 안나와있네요
언제부터인가요 .?
================================================================
안녕하세요
교무처 학사지원팀 입니다.
2018학년도 복학시기는 아직 공지되지 않았습니다.
2018년 2월 초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복학관련 기타 문의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