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김성하 작성일access_time 2017.11.08 16:16 조회수visibility 434
현재 17년4월에 사회복무요원으로 소집해제가 된 상태입니다
원래 이번년도에 다녀서 졸업인대요
복무전환때문에 18년도부터 복학을 해야합니다
그전에 군휴학 관련해서 연기신청했습니다만 ...
18년도에 복학을 할려는대 언제부터 복학신청을 하는지 날짜가 안나와있네요
언제부터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