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외부공지

학생게시판

자료실

RE: 조기취업 시험기간 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25 10:48 조회수 406

조기취업을 했는데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시험기간 때 학교에 나와서 시험을 필수로 봐야하나요?

2학기때 바로 취업해서 수업도 하나도 안들었고 아직 직장내에서 막내라서 시험기간 일주일동안 회사를 빠지고 학교에 시험보러 가는게

막내 입장에선 너무 눈치도 보이고 힘든 일 같은데 조기취업자도 꼭 시험을 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교무처 학사지원팀입니다.

 

조기(미출석)취업자학사관리특레규정 제5조(학업평가) 및 조기(미출석)취업자 출석, 학점인정 신청서 작성(본인자필서명)으로 학업평가는 실시하여야 합니다.

 

시험관련은 학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