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김인호 작성일access_time 2017.09.20 23:27 조회수visibility 628
조기취업을 했는데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시험기간 때 학교에 나와서 시험을 필수로 봐야하나요?
2학기때 바로 취업해서 수업도 하나도 안들었고 아직 직장내에서 막내라서 시험기간 일주일동안 회사를 빠지고 학교에 시험보러 가는게
막내 입장에선 너무 눈치도 보이고 힘든 일 같은데 조기취업자도 꼭 시험을 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