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안산대학교 구매 2024-20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 (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사업명 : [국고] 2024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국고] 2024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업체 선정
     나. 사업예산 : 40,000,000원(부가세포함)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라. 대금지급조건 : 선급 지급 등 세부 사항은 계약체결 시 협의하여 결정
     마. 입찰일정 및 장소
   
 
   
      
         | 
             
               순번
             
          | 
         
             
               추 진 내 용
             
          | 
         
             
               일   정 
             
          | 
         
             
               장   소
             
          | 
      
      
         | 
             
               1
             
          | 
         
             
               입찰공고
             
          | 
         
             
               2024.07.17.(수) ~ 07.26.(금)
             
          |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 
      
      
         | 
             
               2
             
          |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제안요청서로 갈음
             
          | 
      
      
         | 
             
               3
             
          | 
         
             
               입찰등록마감
             
            
               (제안서 및 제출서류포함)
             
          | 
         
             
                2024.07.29.(월) 10:00~11:00
             
          | 
         
             
               본관 3층 행정지원처
             
            
               ※ 우편접수 불가
             
          | 
      
      
         | 
             
               4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4.08.05.(월)
             
          | 
         
             
               시간 및 장소 별도 공지
             
            
               업체당 발표 10분 예정
             
          | 
      
      
         | 
             
               6
             
          | 
         
             
               가격입찰서 개찰
             
          | 
         
             
                2024.08.08.(목) 이후
             
          | 
         
             
               (적격업체 개별통보)
             
            
               본관 3층 회의실
             
          | 
      
      
         | 
             
               7
             
          |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 
         
             
               대학 지정장소
             
          | 
      
   
    
   3. 입찰참가자격
     가. 최근 3년(2021년 3월 ~ 2024년 6월) 이내 국가재정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만족도 조사 실적 보유 업체
         (대학에서 제시한 사업에 부합하는 완료 실적만 인정)
     나. 본 대학 산학협력단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다.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 분담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바. 입찰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사.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공고 → 제안서접수(안산대학교에 직접제출) 및 가격제안서 접수 → 제안서 현장 발표 → 안산대학교 제안서 평가ㆍ선정
      (기술평가 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제안서개찰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VAT포함 최저가격)
      → 계약체결
 
   7.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1]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입찰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서류)
     라.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서식2] 1부 (필요시)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후 참석
     마. 입찰보증금 납입 증빙서류
        (※ 참조 :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 134-82-06939 /대표 김태욱)
        ※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55조 제1항 3호 가목 (1)~(2) 에 의거하여 준비
        - 보증기간 초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바.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입찰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서류)
     사. 위임장 [서식3]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입찰공고기간 내 발급서류)
        (대리인을 통해 입찰에 참가할 경우, 입찰일 당시 재직자에 한함)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서식5], 보안 서약서 [서식6] 각 1부.
     자. 확약서 [서식7]
     차. 가격제안서 [서식8] 1부
        (VAT포함, 산출내역 첨부, 입찰보증금 납입 증빙서류 포함 밀봉 후 제출)
     카. 주요 사업 수행실적 [서식11] 1부.
        (최근 3년 이내 실적 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포함)
        ※ 실적 내용과 본 대학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사업과의 연관성 확인에 필요한 계약 세부자료 포함
       ※ 입찰참가자격 확인을 위해 제안서 포함 내용 외 별도 1부 출력하여 제출
     타.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도 표, 최근 3년간(2021년~2023년) 재무현황
        (증빙자료 별도 제출)
     파. 제안서 10부(출력물 또는 인쇄본) (서식9 ~ 서식12 포함)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포함)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제출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 사항은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
       1) 입찰일정 및 제출서류 문의 : 행정지원처 (031-400-6914/담당: 김선일)
       2) 제안요청서 문의 : 혁신지원사업단 (031-400-7089/담당: 최경래)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 수입인지 제출.
 
 
   첨부 1. 입찰유의서 1부
        2. 입찰참가등록서류 서식 각 1부.
        3. 제안요청서 1부.  끝.
 
 
   2024년 7월 17일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