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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고]안산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업체선정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24 10:44 조회수 2630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혁신지원) 제2019 – 1호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만족도 조사

    - 입찰건명 : [국고]안산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만족도 조사 위탁용역 업체선정의 건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년 2월 21일까지

    ※ 상기 일정은 총 사업기간 및 예산범위 내에서 상호협의를 통해 조정 가능

  라. 예산금액 : 금 사천오백만원정 (₩45,000,000원정,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진내용, 일정, 장소'로 구성된 입찰일정 및 장소 안내표입니다.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대학홈페이지)

2019.5.24.(금)

본 대학 홈페이지,나라장터

    2

현장설명

없음

제안요청서로 대체

    3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포함)

2019.6.10.(월) 10:30~11:30

본 대학 5층 회의실

    4

제안서 평가 및 심사

2019.6.10.(월) ~ 6.12.(수)

본 대학

    5

입찰가격 평가

2019.6.13.(목) 진행예정

본 대학 (개별통보)

    6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지적 받지 않은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 전문대학 특성화사업 자체평가 및 만족도조사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은 계약완료건만 인정

  라. 본 대학 산학협력단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제안요청서 배부 및 작성

  가. 배부방법 : 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탑재

  나. 기타 입찰(계약) 및 행정상의 문의는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 사업진행관련 문의는

       혁신지원사업단(031-363-4452)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공고 → 제안서접수(안산대학교에 직접제출) 및 가격제안서 접수 → 안산대학교 제안서 평가·선정

   (기술평가 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무효임

 

 7.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나.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서식3] 1부 /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마. 입찰보증금 (이행보증보험증권 :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134-82-06939/ 접수 일자포함 발행)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아. 제안서 9부(서식 4~6 포함 / 파일이 담긴 USB 1개 포함)

  자. 최근 3년 이내 용역실적 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실적증명서 별도 제출 (사업비, 사업기간 명시 서류)

  차.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도 표, 최근 3년간 재무현황 증빙자료 별도 제출

  카. 확약서[서식7] 1부

  타. 가격제안서[서식2] 1부(산출내역 첨부, 입찰보증금 보험 증권과 밀봉하여 제출)

  파. 사업수행보안 서약서[서식8] 1부

  하.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서식9] 1부

  거.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서식10] 1부.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

     (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바랍니다.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납부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 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5월 24일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