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 2019-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안산대학교 기숙사(예지관) 세탁실 운영(임대)업체 선정
나. 소재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기숙사(예지관)
다. 계약기간: 2019. 3. 1 ∼ 2023. 2. 28까지(4년)
라.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참가자격
가. 본사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전국 소재 대학교 기숙사 등에 세탁실과 건조기 등을
함께 직영으로 5개 대학교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단, 계약기간 중 계약취소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인정하지 않음)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3. 입찰일정
'구분, 추진 일정, 비고'로 구성된 기숙사 세탁실 운영 업체 입찰일정표입니다. 구 분 | 추진 일정 | 비 고 |
입찰공고 안내 | ‘19.01.23.(수) ~ ’19.01.30.(수) | 1. 본 대학 홈페이지2. 조달청 나라장터 |
현장설명회 | 생 략 | |
제안서 제출(접수) | ‘19.01.30.(수) 11:00까지 | 직접 방문접수 (우편 및 택배 제출 불가) |
제안서 평가 및 가격개찰 | ‘19.02.11.(월) 이전(예정) |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추가협상) | 제안서 평가 이후 | 개별통보 |
협상 및 계약체결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이후 7일 이내 | |
세탁실 내 세탁기 및 건조기 등 설치완료 | ‘19.02.28.(목)까지 | |
※ 상기 일정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제안서 제출(접수)
가. 제출일시: 2019. 1. 30.(수) 11:00까지(이후 시간 접수 절대불가)
※ 본 입찰공고문 제5조(현장설명) 가)항에서 제시한 사항을 이행한 업체에
한해 제안서 제출이 가능함
나. 제출장소: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본관 1층 109호)
다. 제출방법: 직접방문 접수 (이메일, 우편접수, 택배접수 절대 불가)
라. 제출서류
■ 제안서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1) 제안서 6부 (제안서 모든 내용이 포함된 CD 1개 별도 제출)-USB 저장도 가능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 대학 서식 1 작성제출)
3) 실적증명서(원본) 및 계약서(원본대조필) 각 1부(원본 대조필)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전국 소재 대학교 기숙사 등에 세탁실과 건조기
등을 함께 직영으로 5개 대학교 이상 운영한 실적이어야 함
4)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원본) 1부
6). 인감증명서(원본) 1부
7) 사용인감계 1부(법인인감 외 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8) 회사소개자료 1부(본 대학 서식 2 작성제출)
- 매출액, 실적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최근 3년간 재무제표) 1부
9) 서약서 1부(본 대학 서식 3 작성제출) 1부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 대학 서식 4 작성제출) 1부
11)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원본(조달청 및 공공기관 제출용) 1부
※ 미 제출 업체는 평가(심사)항목에서 최하점으로 배점함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13) 가격제안서(밀봉, 사용인감 날인하여 제안서와 별도 제출) 1부 (본 대학 서식 5 작성 제출)
14)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가격제안서와 함께 동봉하여 제출)
- 피보험자 : 안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2670
- 입찰금액(1년 단위 임대료(부가세포함)×4년)의 100분의 5 이상
- 입찰보증서상의 보증기간의 만료일은 제안서 제출 마감일(2.1) 다음날(2.2)
부터 30일 이후일 것.(만료일이 3.3일 이후 일 이어야 함) - 보증서 확인 필수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자
1) 대표자가 직접 제출시: 신분증(사본) 1부.
2) 대리인이 제출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각 1부
5. 현장설명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를 실시하지 않으나, 제안서 제출일시 이내에 본 대학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에 방문하여 먼저 본 입찰에 대한 제안요청서 등 관련서류를 수령한 후 기숙사(예지관)
세탁실을 방문하여 현장을 본 대학 관계자 입회하에 확인 후 제안서와 가격제안서 등을 제출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 담당부서 방문 및 현장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대학 기숙사(예지관) 현장방문 가능일시.
- 2019년 1월 23일(수) ∼ 1월 29일(화) 기간 중 10:00 ∼ 15:00
※ 단, 토요일과 일요일은 현장방문 불가
다. 문의처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장 나윤성(031-400-7059)
6. 공동도급
본 입찰은 일체의 공동도급을 불허함
7.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본 대학에서
안내한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와 상가임대차보호법 제10조(계약갱신의 요구 등)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제안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8. 입찰보증금의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안산대학교 수입으로
귀속되며, 이를 위반할 시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처분을 받을 수 있음.
9. 최종 낙찰자 계약이행보증금과 임대보증금 안내
가. 계약이행보증금: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서로
제출(보증보험증권)
※ 보증기간: 계약일로부터 계약 종료일 이후 30일까지
나. 임대보증금: 별도 임대보증금은 없으나 최종 낙찰자는 가격제안서에 제시한
년 임대료를 계약기간 동안(4회) 본 대학에서 지정한 기일 이내에
현금으로 대학 지정계좌에 납부하여야 함
10. 낙찰자 선정
가. 낙찰자 결정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객관적 평가 + 주관적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
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이어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기술능력평가 점수(80점)와 가격평가 점수(20점)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함.
나. 1순위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진행함
다. 제안서 기술능력평가는 평가점수의 최고, 최하 점수를 제외한 평가위원 수의 산술평균으로
산정함.(소수점 처리: 소수점 다섯째자리 반올림)
라.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결과 총 평점이 동일한 2인 이상의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와 우선 협상을 진행하며, 이 역시 동일할 경우에는 세탁 및 건조 이용요금의
합을 적게 제안한 업체로 하여금 우선 협상을 진행함.
마. 최종 낙찰업체 선정시 차순위자에게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바.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낙찰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현재의
업체로 하여금 수개월 연장계약과 동시에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
11.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우리대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본 대학 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본 대학 홈페이지 및 조달청
나라장터에 안내함.
12. 계약의 성립
가. 낙찰자는 본 대학에서 지정하는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미 체결시
입찰보증금은 관련 법령에 따라 본원에 귀속됨과 동시에 최종 낙찰은 당연 취소됨.
나. 본 대학과 계약을 체결한 최종 낙찰자가 직접관리(임차료 지급의무 및 세탁실
관리감독, 각종 민원해결)하여야 하며, 전대 또는 재 위탁할 수 없음
13.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14. 기타사항
가. 입찰관련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들은 본 대학 계약요령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을 따름.
다. 인지세에 관련된 내용은 인지세법을 적용함
라. 입찰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기타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장 나윤성(031-400-7059)에게 연락바람.
붙임: 1. 제안요청서
2. 서식 1∼5
2019년 1월 23일
안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