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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환경 개선사업 리모델링 설계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1.15 11:30 조회수 1452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 2019- 01호

 

교육환경 개선사업 리모델링 설계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교육환경 개선사업 리모델링 설계 용역

  나. 설계기간 : 설계업체 선정일로부터 2019. 05. 31일까지

  다. 설계용역 대상 공사개요

    1)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자유관 2층 및 진리관 일부

    2) 공사기간 : 2019년도 본 대학 하계방학 중(2019. 6월 중순 ~ 8월 중순)

       (공사기간에는 집기비품 이전, 석면해체 및 철거공사 등의 기간이 포함됨)

    3) 공사면적 : 총 798평(복도 280평 포함)

    4) 예정공사비 : 총 682,000,000원(VAT포함)

       ※ (공사비에는 집기비품 이전비, 석면해체·철거공사비 및 감리비, 냉난방(EHP)

            이전 및 신규설치비, 기타 시설물 설치 등의 비용 별도)

  라 설계내용 : 현장설명회 당일 배부

 

2. 설계범위

  가. 제안 및 공사범위

    1) 자유관 2층, 4층 일부 (강의실?실습실교수연구실, 복도, 화장실 등 공용면적 리모델링 설계)

    2) 진리관 4층 ~ 1층 일부(실습실 3개실 및 복도 리모델링 설계)

  나. 공사에 따른 모든 필요공종의 전문설계

  다. 설계완료 후 제출 및 보관이 필요한 공종별 도면 등 대학에서 지정한 서류 제출

  라. 설계서 확정 후 대학에서 별도 공사업체 선정 공고를 통하여 공사업체 선정계획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면허 소지하고 동법 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하고 국토교통부장관에 신고를 필한자

  나. 주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소재한 설계업체로 관계법에 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공고일 기준 5년 이내 공공기관 및 대학에서 발주한 교육 및 연구시설 리모델링

       설계 용역 실적[건당 설계금액 2천만원(VAT별도) 이상]을 보유한 업체

  라. 건축, 기계, 전기, 소방, 통신, 실내건축 등 공인 설계자격을 가진 자가 설계를

       하고 자격자의 설계 확인과 명의로 설계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모든 책임은

       응모대표자가 부담, 컨소시엄 가능한 업체

  마. 설계완료 이후 본 대학에서 공사업체 선정을 위해 2019. 06월경 실시 예정인

       현장설명회 시 필히 참여하여 사업설명을 할 수 있는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필히 참가한 업체로서 입찰등록 일시에 등록을 필한 업체

  사. 기타 입찰참가에 결격사유 등이 없는 업체

 

4.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본 용역은 건설기술진흥법 제34조 및 국토교통부고시 제 2017-219호에 의한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5. 현장설명회(현장설명회 미 참가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가. 일시 : 2019. 01. 22(화) 14:00

  나.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

  다. 현장설명회 등록 : 2019년 01월 22일(화) 13시30분 ~ 14시까지(이후시간 등록 절대불가)

  라.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아래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제출자는 등록 불가)

  마. 제출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첨부양식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3) 건축사 사무소 개설 신고증명서 사본 1부. (원본대조필)

    4) 건축사 면허증(자격증) 및 건축사업무신고필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5) 법인등기부등본 (개인 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공동대표일 경우 각 인감증명서 및 등본 제출)

    6) 인감증명서 원본 1부, 사용인감계 원본 1부. 법인 인감도장 지참

    7) 리모델링 설계용역 실적증명서(기관장 직인,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필히 기재)

        - 실적증명서에는 공사금액과 설계비를 필히 구분 명기하여야 함

        - 공고일 기준 5년이내 설계용역사업 중 준공처리된 설계용역 실적 중 건당 공사금액

          2천만원(VAT별도) 이상

    8)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원본 각 1부.

    9) 청렴이행 서약서 1부(# 첨부양식 2)

    10)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 첨부양식 3)

    11) 각 서(# 첨부양식 4)

    1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대리인이 접수 등록할 경우에 한함)

 

6. 입찰 및 제출서류

  가. 일 시 : 01. 29(화) 14시까지(등록 13시30분~14시까지 이후시간 접수불가)

  나. 장 소 : 본관 5층 대회의실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현장배부)

    2) 현장설명 시 사용한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도장

    3)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4)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 : 50일 이상, 입찰보증금율 : 5%이상)

       ※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함.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설계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 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하지 않을 수 있음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내용에 따름

 

9. 질의 및 답변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 등에 필요한 문의사항은 2019. 01. 24(목) 15시 까지

      서면으로(대표자인감 날인)작성, FAX(031-400-7058)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첨부양식 5)

  나.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19. 01. 25(금) 16시까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른

       용역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필요시 업체에서 제출한 실적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우리대학에 계약전, 계약후에 제출된 모든서류는 우리대학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

      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설계와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하여야 함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대학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기타 문의사항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 400∼7061(김대성)

 

  첨부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4. 각 서

           5. 교육환경 개선사업 리모델링 설계용역 질의서

 

위와 같이 공고함

 

2019. 01. 15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