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공고] 안산대학교 총무 제 2018 – 3 호
제목 : 2017학년도 학과 및 행정부서 문구류구매 건
2017학년도 문구류 구매 건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건명 : 2017학년도 학과 및 행정부서 문구류구매 건
2.사업예산 : 16,916,694원(부가세포함)
* 세금계산서의 경우 학과별 및 부서별등으로 구분해서 발행예정
3. 규 격 : 물품규격서 (붙임참조/정품만 가능)
※ 동등사양 또는 동등사양 이상으로 납품전 해당학과 및 부서와 확인 후 납품할 것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5.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 2018년 1월 26일(금) 12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주소 - buy@ansan.ac.kr[제목:문구류(업체명)]
6. 제출서류
가. 견적서: 규격포함(부가세포함가격)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해당없음) 1부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포함)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붙임양식참조) 각 1부.
사.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붙임양식참조) 1부.
7.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부가세 및 부대경비 포함)
8. 납품일자 : 계약일로부터 10일이내
9. 기타사항
가. 최종낙찰업체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하자이행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0%로 납부해야함
(이행보증증권포함)
나.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다.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라. 대금은 납품 검수 후 5일 이내에 지급함.(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함)
마.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바. 문의사항 : 총무팀장 조인선 (031-400-6913)
2018. 1. 23.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