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2017학년도 전산용품 구매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22 10:42 조회수 1216

  [견적공고] 안산대학교 총무 제2018 – 2 호

 

  

 2017학년도 전산용품 구매 건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건명 : 2017학년도 전산용품 구매 건

2.사업예산 : 31,075,918원(부가세포함)

    * 세금계산서의 경우 학과별 및 부서별등으로 구분해서 발행예정

3. 규 격 : 물품규격서 (붙임참조/토너류의 경우 정품만 가능)

    ※ 동등사양 또는 동등사양 이상으로 납품전 해당학과 및 부서와 확인 후 납품할 것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5. 견적서제출

    가. 마감일시 : 2018년 1월 25일(목) 12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주소 - buy@ansan.ac.kr[제목:전산용품(업체명)]

6. 제출서류

    가. 견적서: 규격포함(부가세포함가격)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해당없음) 1부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포함)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붙임양식참조) 각 1부.

    사.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붙임양식참조) 1부.

7.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 견적제시자(부가세 및 부대경비 포함)

8. 납품일자 : 계약일로부터 10일이내

9. 기타사항

    가. 최종낙찰업체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하자이행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0%로 납부해야함

         (이행보증증권포함)

    나.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다.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라. 대금은 납품 검수 후 5일 이내에 지급함.(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함)

    마.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바. 문의사항 : 총무팀장 조인선 (031-400-6913)

 

                                     2018. 1. 22.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