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 2016-2호
입 찰 공 고
1. 용역명 : 안산대학교 교내 경비,청소 용역
2. 위 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3. 용역조건(자세한 설명은 현장설명회시 자료 배부함)
1) 경비
(1) 인원 : 2개조 운영(1개조 : 경비반장 1명, 일반대원 4명) 격일근무 (총10명)
(2) 업무범위 : 차량통제·건물순찰 및 화재·도난·재해방지 등 제반 경비업무
2) 청소
(1) 인원 : 20명 내외(남,여포함)
(2) 업무범위
- 남자 청소원 : 교내 외곽청소 및 환경관리, 오물운반 등
(소형차량[업체에서 지원]을 이용하여 오물운반 가능자)
- 여자 청소원 : 건물내·외청소(교수실,행정실,강의실,실습실,화장실 등)
담당 건물주변 청소
- 관리소장(남자) : 용역인원을 총괄 관리하기 위한 관리소장 1인(현장상주)
3) 연령제한 : 만 55세미만(정문경비원은 신규 채용시 만 50세미만)으로 하되 초과 연령자도
경력등을 참고하여 본 대학이 인정할 경우 예외
4) 용역기간 : 2016년 2월 1일 ∼ 2017년 1월 31일까지(1년)
※ 단, 용역업체의 운영실적과 차기 1년간 운영계획을 받아 평가하여 재 운영 할 수
있다고 판단할 경우 1년간 연장계약 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 종료 후 전년도에
용역업체에서 제출한 용역관리운영에 따른 세부 산출내역을 기준으로 배치인력 수
변경 및 계약기간 중 연평균 소비자 물가상승률 및 최저임금을 감안하여 상호
협의하여 조정하기로 함
4.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이전 본사가 서울, 인천,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위생관리용역업]신고와 경비업법에 의한[시설경비업]으로 등록(허가)
되어 있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이전 본 대학 경비,청소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최근 3년 이내 전국에
있는 대학교 중에서 단일 계약건으로 경비 및 청소 용역인원 총 30인 이상 투입 1년
이상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단, 공공기관 이나 지방자치단체, 아파트, 오피스텔, 공장, 주상복합건물은 제외)
다. 2015년도 지방세 및 국세 체납이 없는 업체
라. 현재 우리대학의 근무 용역인원 중 대학에서 인정하는 모든 인원을 의무적으로
고용승계가 가능한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필히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모두 갖춰 제출한 업체로
본 대학의 경비,청소용역업체 선정에 따른 모든 내용에 동의하는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5. 입찰진행 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공고 | '16. 1. 12(화) | 대학 홈페이지 | |
현장설명회 | '16. 1. 19(화) 11:00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 |
제안서류 제출마감 | '16. 1. 22(금) 12:00까지 | 본관 1층 시설관리팀(109호) | |
평가(심사) | '16. 1. 25(월) | - | 예정 |
결과통보 및 계약 | '16. 1. 26(화) | 대상업체 개별통보 | 예정 |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의 의한 계약)
7.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및 장소 : 2016. 1. 19(화) 11:00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현장설명 참가등록 : 2016. 1. 19[화] 10:10 ∼ 10:55분까지) - 이후 등록불가
나.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아래 '다'항의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1가지라도 미제출시 현장설명회에 절대 등록할 수 없음)
다.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현장설명회 장소에서 배부)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필히 지참) 각 1부.
4) 경비업 및 위생관리용역업 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5) 경비,청소용역 실적증명서(원본) 및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 공고문 제4조 입찰 참가자격의 나)항 근거자료로 각 용역인원을 기재 후 발주기관장의
확인(직인)을 득하고, 발주기관 담당자 성함,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미확인시 접수불가)
6) 위임장(원본) 및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 대표자 직접 참가시 신분증(사본) 1부 제출
7) 2015년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8.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
가. 제출일시 : 2016. 1. 22(금) 12:00까지(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함)
※ 12:00이후에는 절대 접수불가 함
나. 제출방법 : 본 대학에 직접 방문제출(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 수 처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사무실(본관 109호)
라. 구비서류(제안서 9부와 함께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1가지라도 미제출시 절대 접수불가)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제안서 제출시 본 대학 시설관리팀 사무실에서 배부받아 작성 후 제출) 1부.
2) 위임장(원본) 및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본 대학 지정양식)
4) 견적서(경비,청소,관리소장 각각 1부씩 제출) 대표자의 인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할 것
※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기간 중
2017년도 1월분은 최저임금을 감안, 적용하여 견적을 산정하여야 함
5) 입찰보증서(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증권)
※ 경비, 청소, 관리소장 별도로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하며, 연간 총 금액의 5% 이상 발급하여야 함
9. 업체 선정방법
가. 대학내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술(제안서) 및 제안가격을 참고하여 심사 후 종합점수가
높은자와 우선 협상하여 선정한다. 단, 1차 협상대상자가 없거나 결렬된 경우 차점자로 하여금
협상하여 재선정함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제안)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2. 기타사항
가.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2016년도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출된 서류 및 제안서에 허위사실이 있을 시는 선정 및 계약후라도 무효로 처리함
라. 입찰자는 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대학에서 배부한 현장설명서 등 모든 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고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구매,
공사)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제안업체가 우리대학 내부심의 수준에 미달되거나 협상이 지연되어 선정되지 않았을
경우 현재 계약업체와 계약연장 후 재 협상하거나 재공고 선정 할 수 있음
바. 대학에서 요청시 입찰참가자는 지정된 일시(추후통지)에 제안내용(PT)을 설명해야 함
(미 출석시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음)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 400∼7059)에게 문의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1. 12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