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제 2016- 1호
간호학과 인증평가(4년제) 환경개선사업
리모델링 설계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간호학과 인증평가(4년제) 환경개선사업 리모델링 설계용역
나. 설계기간 : 설계업체 선정일로부터 5주 이내
다. 설계용역 대상 공사개요
1)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성실관3~4층
2) 공사기간 : 2016. 6월 ~ 8월까지(예정)
(공사기간에는 집기비품 이전, 석면해체 및 철거공사등의 기간이 포함됨)
3) 공사면적 : 1,478㎡ 약 447평
4) 예정공사비 : 총 402,300,000원(VAT포함)
※ (공사비에는 집기비품 이전비, 석면해체 철거공사비 및 감리비, 냉난방(EHP)
이전 및 신규설치비, 기타 시설물 설치 등의 비용 별도)
라 설계내용 : 현장설명회 당일 배부
2. 설계범위
가. 제안 및 공사범위 : 성실관 3,4층 (각실 재배치에 따른 강의실, P.C실습실
교수연구실 등 리모델링 설계)
나. 공사에 따른 모든 필요공종의 전문설계
다. 설계완료 후 제출 및 보관이 필요한 공종별 도면 등 대학에서 지정한 서류 제출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면허 취득업체 중 주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소재한 설계업체로 관계법에 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활동주체신고
(건축관련분야)를 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5년 이내 공공기관 및 학교의 실내 리모델링(건당 공사금액 4억원 이상)
설계실적이 있는 업체
(건축, 전기, 소방, 통신, 실내건축 등 공인 설계자격을 가진 자가 설계를 하고 자격자의 설계
확인과 명의로 설계서 제출하며 모든 책임은 응모대표자가 부담, 컨소시엄 가능)
라. 공종별 설계에 따른 설계도면, 산출내역서 및 시방서 작성 등 대학에서 정한 결과물
제출 가능업체
4. 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16. 1. 19(화) 14:00
나.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
다.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현장설명회 당일 등록장소에서 배부)
2) 개인(업체)정보 제공, 활용 동의서 1부(현장설명회 당일 등록장소에서 배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현장설명회 당일 등록장소에서 배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5) 건축사 사무소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6) 건축사 면허증(자격증) 및 건축사업무신고필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7) 엔지니어링기술자 보유증명서 사본 1부. (원본대조필) / 원본지참
8) 법인등기부등본 (개인 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9)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원본 각 1부.
10) 인감증명서 원본 1부, 사용인감계 원본 1부. 법인 인감도장 지참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대리인이 접수 등록할 경우에 한함)
12) 리모델링 설계용역 실적증명서(기관장 직인,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필히 기재)
- 실적증명서에는 공사금액과 설계비를 필히 구분 명기하여야 함
- 공고일 기준 5년이내 설계용역사업 중 준공 완료된 설계용역 실적 중
건별 4억이상 설계용역 실적 제출(하도급 불가)
라. 현장설명회 불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가격제안서 등 구비서류 제출)
가. 일시 : 2016. 1. 26(화) 11시까지(이후시간 접수불가)
나. 제출장소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109호)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당일 현장에서 배부)
2) 견적서(부가가치세 포함 명기할 것. 설계완료 예정일 명기할 것)
※ 견적서는 봉투에 밀봉한 후 인감날인 하여 제출
3)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4) 법인 인감도장
5)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증기간 : 50일 이상, 입찰보증금율 : 5%이상)
※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함.
6. 설계업체 선정 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을 제시한 업체 선정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내용에 따름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참가제한을 할 수
있으며, 우리대학 각종사업에 향후 5년간 참여를 제한합니다.
나. 필요시 업체에서 제출한 실적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다. 우리대학에 계약 전, 계약 후에 제출된 모든서류는 우리대학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
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설계와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하여야 함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대학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기타 문의사항 : 031) 400∼ 7061(김대성)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1. 12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