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관리자
작성일access_time 2015.02.25 1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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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5-4호]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 업체선정 재견적제출 안내공고
교내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 업체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견적건명 : 교내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 업체선정
2. 참가자격
1)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현재 견적제시 업체 소재지가 경기도 안산, 시흥, 수원지역에
소재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2015.2.24) 기준으로 3년이내 공공기관, 각급학교(초,중,고,대학) 등
천정형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 발주기관으로부터 직접 도급받은 실적이어야 함(하도급실적 불인정)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기계설비공사업) 등록(면허)를 필한 업체
3) 교내 냉•난방기(EHP) 유지보수 계약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업체
3. 견적서 등 제출서류 안내
1) 제출 마감일시 : 2015. 3. 2(월) 11시까지
2) 견적서 제출방법 : 지정된 이메일 주소로 제출 ( aff@ansan.ac.kr )
제목[안산대학교 냉난방기(EHP) 연간 유지보수]-업체명 기입
3) 견적서 이외의 제출서류(견적서 제출마감일 지정시간 내 직접 방문하여 제출할 것)
(1) 견적제출 참가신청서 1부 - 본 대학 소정양식으로 서류제출시 현장에서 배부함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각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인감도장 지참] 각 1부)
(4)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수첩 원본(지참) 및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6) 실적증명서 1부(발주기관장의 확인을 받은 후 담당자 성명과 연락저 필히기재)
※ 실적증명서에는 필히 연간 유지보수(관리) 총 대수 와 계약금액 필히 기재할 것
(7) 기술인력 및 장비보유 현황 각 1부
(8) 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신분증사본(신분증 지참할 것) 각 1부
4. 업체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부가세 및 부대경비 포함)
5. 계약의 체결 : 낙찰업체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6. 기타사항
1) 견적제출자가 없는 경우 또는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가 없을
경우에는 재 견적 안내하며,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가 있더라도 연간 유리보수(관리)
총 대수 및 계약금액 실적이 본 대학이 판단시 저조하거나 계약기간 중 계약취소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시한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음
2)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제출 마감전일까지 본 대학 시설관리팀에
방문하여 본 공고와 관련 계약조건 내용 유인물을 수령 후 현지조사하여 견적에
응하기 바람
3)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4) 견적제출일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5) 교내 냉•난방기(EHP) 유지보수 계약조건등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또는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된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 업체 또는 계약업체에 있음
6) 제출된 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이 취소됨
7) 문의사항 :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400-7059)으로 연락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15. 2. 25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