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성실관 1층 일반강의실 조성공사 견적제출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2.17 16:22 조회수 2000

첨부파일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5-5호]

    본 대학 강의공간 조성공사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1) 공 사 명 : 성실관 1층 일반강의실 조성공사
       2)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성실관1층
       3)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2015. 3. 20(금)까지
 
     2. 공사범위
       1) 성실관1층 일부 조성공사
           [벽체철거, 출입구(신설, 폐쇄), 조적, 천정공사, 전기, 통신, 소방 등]
       2) 공사범위의 상세내용은 도면 참조(첨부파일)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1) 서울특별시,경기도, 인천광역시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2) 공고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공고일
           기준 5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의 실내건축 또는 대수선 단일공사 400㎡ 이상 또는
           1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3) 위 자격자로 본 대학에서 발주하는 상기 견적공고상의 공고내용 및 계약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업체

 
    4. 현장실사
       ※ 현장설명은 별도 없으나 업체 방문 시 현장실사 가능
      1) 현장실사 가능기간 : 2015. 2. 23(월) 09:00~18:00시까지
      2) 현장실사 시 : 본 대학 본관109호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방문 후 가능
 
    5. 견적서제출
      1) 마감일시 : 2015. 2. 25(수) 12시까지
      2) 제출방법 : 제목[성실관 1층 일반강의실 조성공사 견적] - 업체명
          ※ 이메일 주소 : aff@ansan.ac.kr
     3) 제출서류 :
        ① 견적서(세부 산출내역서 포함) - 견적금액은 법정경비 및 부가가치세 포함할 것
     4) 제출서류(현장방문 제출)
        - 접수처 : 본 대학 본관109호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 접수마감 : 2015. 2. 25(수) 12시까지
          ※ 현장방문 서류 미 제출 시 견적제출 미인정
          ①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②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1부
          ③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대조필)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⑤ 공사실적증명서(내용 제2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충족하여야 하며,
              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할 것)
          ⑥ 위임장(위임시)
          ⑦ 서류제출자 신분증 및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도장 지참
          ⑧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역 확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⑨ 청렴이행각서(본 대학 소정양식)
  
    6. 시공업체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
 
    7. 계약의 체결
       1. 선정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선정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2. 견적제출자는 본 안내문 및 시설공사계약일반조건, 성실관1층 공사요청서 대학에서 제공한
          공사관련도면 등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하고,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3.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400-7061)에 문의바람
 
                      
                                                                    2015. 2. 17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