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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조경 유지관리 업체선정 견적 제출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2.09 16:47 조회수 1821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5-3호]
 
                                             연간 조경 유지관리 업체선정 견적 제출안내

   1.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1) 견적제출건명 : 안산대학교 연간 조경 유지관리 업체선정
          (연간 조경관리 구역의 수목·잔디 관리업무 및 대학에서 지정하는 사항 등)
      2) 조경 관리면적 : 29,347㎡(8,877평)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6. 2. 29까지(1년간)
      4) 업체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
         (단, 낙찰예비선언 후 라도 최저가로 선정된 업체에서 제출한 연간 관리계획서
          [공정별 연간 조경관리 횟수 및 일정표] 및 시방서 등을 심사하여 적합하지 않는
           경우나 과거 관리실적이 불량한 경우 및 계약취소, 또는 제출서류 등 무효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낙찰 예비선언 후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으며, 업체는
           절대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 견적 제출업체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2) 공고일 기준 현재 본사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 전문건설업 중
          조경식재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 다음 각 항중 하나 이상 해당하는 업체
          (1) 최근 5년이내 단일도급 계약으로 연간 조경 유지관리 실적(30,000㎡)이상 있는 업체
          (2)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에서 발주한 연간 조경 유지관리 1년 이상 위탁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 초,중,고교 및 기업체 등의 실적은 제외하며, 실적 중 연간 조경관리 실적이
                   아닌 특정기간동안의 조경관리 실적은 제외함
     3) 견적제출마감 전일(2015. 2. 11) 까지 본 대학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에
         방문하여 유인물(도면, 조경 유지관리 계약조건, 특기시방서 등)을 수령한 후 우리대학
         조경관리 면적을 직접 확인한 업체 (본 대학에 방문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현장설명회 : 생략 
 
   4. 견적서 등 제출안내
      1) 마감일시 : '15. 2. 12(목) 11시까지(이후 시간 접수시 유효한 견적으로 볼 수 없음)
      2) 견적서 제출방법 : 제목[안산대학교 연간 조경 유지관리]-업체명
          이메일주소 : aff@ansan.ac.kr
          ※ 조경 유지관리 업체선정과 관련하여 도면, 조경 유지관리 계약조건, 관리지침 등은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본 대학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본관109호)에
              방문하여 필히 유인물을 수령하고, 현장실사 후 견적서를 지정 이메일로 제출할 것.
    3) 견적서 이외의 제출서류(견적서 제출마감일 지정시간 내 우리대학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할 것)
       (1) 견적제출 참가신청서 1부 - 본 대학 소정양식으로 제출서류 접수 현장에서 배부함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각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인감도장 지참] 각 1부)
       (4) 전문건설업 중 조경식재공사업 면허증 또는 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6) 연간 관리계획서(공정별 연간 조경관리 횟수 및 인원등 기재) 및 시방서 각 1부
           ※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하며, 날인이 없는 경우 제출서류로서의 효력을 인정하지 않음
       (7) 기술인력 및 장비보유 현황 각 1부(허위기재시 입찰참가 및 계약 후라도 취소사유)
       (8) 대표자가 제출할 경우 : 신분증(사본) 1부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 위임장(원본),재직증명서(원본),신분증(사본) 각 1부
       (9)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로 제출)
            ※ 입찰보증서는 입찰등록마감시까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서상 보증기일은
                2015. 2. 11 로 기재되어야 함 (필히 확인)

    5. 계약의 체결 : 최종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선정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6. 지체상환율 : 업체의 사유로 계약기간 이내에 전체공정이 완료되지 않을 시 완공일로부터 1일당
       공사도급금액의 1000분의 2.5를 "갑"에게 지급한다. 
 
    7. 기타사항
      1) 별도의 현장설명이 없으므로 우리대학을 직접 방문하여, 조경구역을 확인 후 견적내역을
          산출하여야 하며, 대학을 방문 후 유인물을 수령하지 않은 업체의 견적서 등 제출서류는
          본 견적제출 참가자격에 해당되지 않음
      2) 견적 제출업체는 견적 제출안내문, 조경 유지관리 계약조건, 관리지침, 기타 대학에서
          지정하는 사항 등 필요한 모든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 있음
      3)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계약 후라도 제출서류 등에 허위나 하자 발견시에는 무효로 하며,
          업체에서는 절대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4)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400∼7059)으로 문의바람
 
 
                                                                         2015. 2. 9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