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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학년도 취업으로 가는 빠른 길, 취업 Hi-Pass(Ⅱ) 위탁운영 업체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1.29 20:31 조회수 1909

첨부파일


안산대학교 물품관리 제 2015-1 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1월 29일

안산대학교 총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5학년도 취업으로 가는 빠른 길, 취업 Hi-Pass(Ⅱ) 위탁운영 업체선정
나.사업기간 : 2015. 03. 01. ~ 2016. 02. 29 (12개월)
다. 예산금액 : 총 100,000,000원(부가세포함)
[학과 수요조사, 대상자 접수/공지, 학과 회의, 홍보, 강의, 교재, 다과, 식대, 현수막,
결과보고, 설문, 설문통계, 수료증발급, 사진촬영, 강의동영상촬영(홍보용), 프로그램
홍보 동영상제작 (사진편집)(필요시요청), 소모품, 제본, 잡매칭, 동행면접비, 상담일지,
입사서류 클리닉 전/후 자료 복사, 대학프로그램 홍보(C-Star 프로그램과 모의면접
시스템 안내) 등 일체 비용 포함]
- 산출내역 : 강사비 ? 1회*100,000원, 상담비 ? 1건 * 30,000원 이내, 기타비용(강의,
상담은 시행 횟수 및 건수에 따라 지급)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서류,발표])
마. 입찰일정 - 제안서제출 및 입찰신청등록 : 2015년 2월 12일(목) 안산대학교 학생회관1층
Smart Job Space
- 기타 자세한 일정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 제안 유사프로그램 운영실적 최근 3년 이내 3개 대학 이상 실행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
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

4.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5.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평가비중은 총점 100점
중 기술평가 80점과 예산적절성 평가(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 본 대학 평가심의위
원회에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수행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합산 최고점수 평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결정

7. 입찰참가등록서류 (등록일 기준 3개월이내 발행분)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 제안서 각 3부.
- 제안서는 제본하지 않고, 흑백양면출력(좌우열기)하여 왼쪽 상단에 집게로 마감하여 제출
▷ 가격제안서 1부 (본 대학 소정양식, 산출내역 첨부, 입찰보증금 보험증권과 밀봉하여 제출)
▷ USB 1개. (제안서 파일포함, 사업비 관련서류 넣지 말 것.)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 인감도장 지참요.
▷ 입찰참가자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신분증지참요)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입찰일자 포함할 것)
▷ 입찰보증금 보험증권(5%이상)
(가격제안서 / 산출내역과 함께 밀봉제출 / 안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134-82-02670)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 운영실적증명원(3년이내 3개 대학 이상) 각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각 1부.
-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8.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학생복지처 김효미
(031-400-7139)또는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031-400-6913)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1. 제안요청서(관련양식포함). 끝.

                                                                  2015년 1월 29일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