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4-8-1호
재 견적제출 안내 공고(긴급)
1.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공고명 : 본관(1층∼5층) 냉·난방(EHP) 공사에 따른 전기공사
나. 현장설명일 견적제출 마감
구 분 | 현장설명 | 견적서체출 마감 | 업체선정 및 계약 |
일 시 | '14.12.3(수) 11:00 (등록 : 10시부터) | 14. 12. 4(목)12:00 | '14. 12. 5(금) |
장 소 | 본관 5층 대회의실 (505호) | 지정정보처리장치 이메일로 제출 | 본관 101호 행정지원처 |
다. 공사기간 : 2014. 12. 6(토) ∼ 2015. 2. 12(목)까지
(단, 본관 1,2층은 2014. 12.29(월)까지, 3,4,5층은 2014. 2. 12(목)까지 공사완료하여야 함)
2. 견적 제출업체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3년이내 공공기관(국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내지 6조에 의거 지정된 기관에 한함) 또는 교육기관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 전기공사 실적이 단일공사 기준 7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라. 공고일의 전일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도, 인천에 있는 업체
마. 전기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현장설명에 필히 참석하여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견적서 제출 마감시까지 제출한 업체
바. 현장설명회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 참가 신청의 위임을 받은 자
사.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불가하며, 공사진행시 타 공종(석면철거 기존 보일러기기 및
배관 철거공사, 냉난방공사) 업자와 협업이 가능한 업체
3.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현장설명회 미참가 업체는 견적을 제출할 수 없음)
가. 일시 : 2014. 12. 3(수) 11:00(등록 : 10시부터)
나.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구비서류 한가지라도 미제출자는 등록불가)
라.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등록현장에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배부받은 후 작성)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원본 1부)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4) 전기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 수첩 원본(지참) 및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전기공사실적증명서(원본) 1부 (공고문 제2조 견적제출업체 참가자격 다)항에 해당되는 실적)
※ 발주기관장의 직인을 받아 원본으로 제출하고, 발주기관의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미기재시 현장설명회 등록 불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도장지참)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8)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각 1부
※ 단, 대표자가 참가할 경우 신분증(사본) 1부만 제출
4. 견적서 제출 등 구비서류 안내
1)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14. 12. 4(목) 12시까지(이후 제출한 견적서 접수하지 않음)
2) 견적서 제출방법
- 제목 [안산대학교 본관(1층∼5층) 냉·난방(EHP) 공사에 따른 전기공사 ]-업체명
- 이메일주소 : aff@ansan.ac.kr
- 견적서 작성 유의사항 : 부가가치세 포함가격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4대보험 등 법정경비를
산출내역서에 반영하여 공사대금 청구시 법정경비에 대해 지출한 내역 영수증 등 서류를
모두 제출하여야 함
5. 업체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부가가치세 포함)
6. 계약의 체결 : 낙찰업체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
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7. 기타사항
1) 현장설명회 참가자가 없거나, 견적제출자가 없는 경우, 또 견적제출은 하였으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제출한 업체가 없을 경우에는 우리대학이 업체를 선정하여 수의계약으로 하되 예정
가격 이하로 협상계약 함
2) 계약 체결 후 차수별로 설치공사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에는 그에 상응하는 지체상금 및 손해
배상을 청구함
3)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문, 현장설명서, 계약일반조건 등 본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문제는 견적제출 업체에 있음
4)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구매,공사란에 탑재하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라며,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견적제출 업체에 있음
5) 우리대학이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 우리대학의 결정에 따름
6)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031-400-7059)로 문의 바람
2014. 11. 28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