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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1층∼5층) 냉난방기(EHP) 구입 및 설치공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14 17:40 조회수 1417

시설공고 : 안산대학교 시설관리 2014-7호

                                      입 찰 공 고

1. 입찰공고명 : 본관(1층∼5층) 냉난방기(EHP) 구입 및 설치공사

2. 공사개요
1)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내 본관(1층∼5층)
2)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5. 2. 16일까지(시운전 포함)
※ 공사는 1차(1층∼2층), 2차(3층∼5층)로 구분하여 실시

3) 조달품목(실내기 62대, 실외기 9대, 각종옵션 자재품목 등)
조달외품목(옥상 콘크리트패드, 점검구, 피크제어 등) 현장장설명서(현장설명일 배포) 내용 참조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총액최저가 낙찰제

4. 입찰참가자의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기계설비공사업) 등록(면허)를 필한 업체로서
     본 대학이 지정하는 구입품목의 EHP 냉난방기(LG, 삼성, 케리어 정품) 납품 및 설치공사 가능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의 전일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도, 인천에 있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국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내지 6조에 의거 지정된 기관에 한함) 또는 교육시설(초,중,고등학교 및 대학) 냉난방기
    (EHP) 납품과 공사실적이 동시에 이루어진 공사 합계 금액이 단일 공사기준 3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제조사 본사로부터 제반 사업을 위임받은 공식대리점으로서 제조사 물품공급 및
      A/S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무상수리 2년 단, 압축기는 4년 필히 명기)
  사. 현장설명회에 필히 참석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아.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불가하며, 공사진행시 타 공종(석면철거 기존 보일러기기 및
    배관 철거공사, 전기공사) 업자와 협업이 가능한 업체
 
5. 진행일정
구분 일시 내용 비고
입찰공고 2014. 11. 14(금) 대학 홈페이지  
현장설명 11. 21(금) 11:00 본관 5층 대회의실  
질의접수 마감 11.24(월)12:00까지 질의업체는 시설관리팀 팩스로 전송
(지정양식 현장설명일 당일 배포)
(팩스)
031-400-7058
질의회신 11. 25(화)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재  
입찰 및업체선정 11. 28(금) 11:00 본관 5층 대회의실  
계약(예정) 12. 1(월) 행정지원처(본관 101호)  
공사 1차 12월말까지 완료 본관 1층∼2층 시운전 포함
2차 2015. 2.16(월)까지 완료 본관 3층∼5층 시운전 포함
6.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현장설명회 미참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가. 일시 : 2014. 11. 21(금) 11:00(등록 : 10시부터)
 나.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구비서류 한가지라도 미제출자는 등록불가)
 라.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등록현장에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배부받은 후 작성)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4)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수첩 원본(지참) 및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납품 및 공사실적증명서(원본) 1부 (최근 6개월이내 발행한 것으로 공고문
    제4조 입찰참가자의 자격 마)항에 해당되는 내용 참조)
     ※ 발주기관장의 확인을 하여 원본으로 제출하고, 발주기관의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미기재시 현장설명회 등록 불가)
  6) 제조사물품공급 및 A/S확약서(원본) 1부
  7) 사용인감계 1부(도장지참)
  8)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각 1부
   ※ 단, 대표자가 참가할 경우 신분증(사본) 1부만 제출
7.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14. 11. 28(금) 11:00(등록 : 10시부터)
   나.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구비서류 한가지라도 미제출자는 등록불가)
   라.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등록현장에서 입찰참가신청서 배부받은 후 작성)
    2) 지방세(2013,2014년도), 국세(2013,2014년도) 납세 완납 증명서(원본) 각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도장지참)
    4)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 보증기간은 입찰서제출 마감전일부터 31일 이상 이어야 함(미달시 등록불가)
    5)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본), 신분증(사본) 각 1부
      ※ 단, 대표자가 참가할 경우 신분증(사본) 1부만 제출
   마. 입찰등록 당일 등록서류를 한 가지라도 제출하지 않거나 입찰 참가자의 착오로 제출된 서류가 미비된 경우에는
      등록을 불가함

8.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9.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

10. 기타사항
  가. 입찰제안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공사 하자 이행기간(무상보수)은 2년으로 하되 압축기 고장은 4년임
  다. 낙찰자는 총 계약금액 1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최종
      공사완료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이상)을 제출하여야 함
  라. 낙찰자가 계약 체결 후 차수별로 설치공사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에는 그에 상응하는 지체상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함
  마. 우리대학이 담합에 의한 입찰이하고 판단할 시 우리대학의 결정에 따름
  바. 입찰자는 공고문, 현장설명서, 계약일반조건, 공내역서, 설계도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입찰자에게 있음
 사.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031-400-705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 11. 14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