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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특성과 전문대학 육성사업] 2014 안산대학교 특성화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만족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14 17:24 조회수 1339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2014-6-1 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11월 14일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재공고) [특성과 전문대학 육성사업] 2014 안산대학교 특성화사업 자체평가 및 고객만족도 조사
                      위탁운영 업체선정 건
    나. 용역내역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방법
    가.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소용예산 : 30,000,000원(부가세 포함)
    다.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업무담당
 입찰공고 2014.11.14.(금) 본대학홈페이지,나라장터 행정지원처
 제안요청 현장설명 제안요청서대체 - -
 제안서제출 및 입찰신청서등록
 (가격제안서,산출내역 밀봉등록)
2014.11.28(금) 14시~15시 본관 302호 행정지원처
 서류심사 2014.11.28.(금)이후
진행예정
성과관리팀 진행예정 성과관리팀
 서류심사결과 발표 2014.11.28.(금)이후
진행예정
 업체선정통보및평가결과에따른계약 추후 개별통보 -

        ※ 제안서 기술평가후 가격개찰 실시예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 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지적받지 않은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 전문대학 교육역량강화사업 자체평가 및 만족도조사 실적이 있는 업체
        ※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구비서류(실적증명서 포함)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평가비중은 총점 100점 중 기술평 가 80점과 예산
         적절성 평가(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 본 대학 평가심의 위원회에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수행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합산 최고점수 평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결정

8. 입찰참가 제출서류 (신분증지참) :
    가.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서식) 1부
    나. 입찰대리인 경우 위임장 (별지 서식) 및 재직증명서(입찰일 포함) 각 1부
    다. 제안서 9부
    라. 제안서 인쇄본 원본파일(CD 또는 USB) 1매.
    마. 가격제안서 (별지서식) 1부 [가격산출표를 동봉하여 밀봉제출할 것]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사.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아.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치참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수행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카. 확약서 (별지서식) 1부
    파.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서식)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별지서식) 각 1부.
    타. 입찰보증금 (※ 참조 :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번호 134-82-06939)
       - 기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반드시 확인,날인하여 제출바람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대표자
         (대표자가 다시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습니다.
    바.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제안 서 문의는
         특성화운영팀(031-363-4451, 담당자: 윤미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