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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정보원]안산대학교 학사개발 용역사업 업체 선정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3.28 19:18 조회수 1316

안산대학교 학사개발 용역사업 업체선정 건

  
   구매공고:안산대학교 물품관리 제 2014-4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입찰건명 : [전산정보원]안산대학교 학사개발 용역사업 업체 선정 건
    나. 예산금액 : 7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5년 2월 28일까지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체결)
    마. 입찰일정

구분 일 시 장 소  업무담당
  입찰공고

3. 28()

본대학홈페이지,
나라장터

행정지원처
  제안요청 현장설명

제안요청서 및
입찰규격서 대체

- -
  제안서제출 및 입찰신청서등록
  (입찰서, 입찰보증금밀봉등록)

4. 11()

14:00~16:00

본관5층 회의실

행정지원처

  제안심사 및 평가

4.15()~4.16()

본대학

 전산정보원

  선정업체통보및구축사업 낙찰자 선정
  (협상예정)

추후 개별통보

-

 전산정보원

  2. 입찰참가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되지 않은 자
    3) 학사개발 및 인사관리 시스템운영개발 경험이 있는 업체로서 최근 3년(2010.12 ~ 2013.11)이내
     1억원(년 간 계약금액)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로 3곳 이상의 대학 또는 공공기관 구축/운영 사업
     실적이 있는 업체
    4)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법인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이행보증보험증권 포함)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대학에 귀속

  4.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각 호에 해당
    하는 입찰은 무효

  5. 낙찰자 결정방법 (제안서 확인)
    국가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및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최고 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낙찰자로 결정되며, 낙찰 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6.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안서요청서 내 제안서 작성항목 참조/3개월이내 발행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서식2] 1부.(필요시)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 가격제안서[서식8] 1부.(산출내역 첨부, 입찰보증금 보험증권과 밀봉하여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포함 / 가격제안서와 산출내역서 함께 밀봉제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 제안서 8부(원본1부,사본7부/서식3~6포함), 제안관련 증빙서류 각1부, 제안서 CD 1부.
     * 최근 3년이내 용역(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실적증명서 별도 제출
     *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도 표,최근 3년간 재무현황 증빙자료,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또는
       증명 자료 별도 제출
     - 확약서[서식7] 1부.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서식9] 1부.
     - 사업수행보안 서약서[서식10] 1부.
     - 제안사항 제출확인[서식11] 1부.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7.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입찰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본대학 전산정보원
   신성규 팀장(031-400-7079), 행정지원처 조인선 팀장 (031-400-6913)로 문의 하시기 바람.

   첨부 1. 입찰유의서
        2. 제안요청서 (본대학소정양식 포함)


                                                             2014. 03. 28

                    안 산 대 학 교 총 장

 

입찰유의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전산정보원]안산대학교 학사개발 용역사업 업체 선정 건

  2. 입찰유의사항의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에 제시한 서류 및 입찰관련 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3. 입찰보증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이행보증보험증권포함)로 본 대학에 납부하여야 한다.
    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까지로 한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및제43조의2에 의거낙찰자를 결정

  5. 계약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체결한다. 단, 계약 당사자간 객관적인 지연사 유가 있는
   경우는 그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6.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없이 상기 5항을 위반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7. 계약보증금은 규정에 의하여 계약시 낙찰금액의 10%를 현금 또는 보증서(이행보증 증권포함)
    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8. 계약업체는 구축완료시 계약금액의 15%에 해당되는 이행(하자)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9. 하자책임보증기간은 계약서에 별도로 표시하며, 이 기간 중 제품의 결함으로 품질이나 성능에
    하자가 있을 시에는 지체없이 본 대학의 요구에 따라 조치하여야 한다.

 10. 물품의 검수 및 대금의 지불은 모든 품목이 완료된 이후로 한다. 다만, 계약서에 별도의 조건이
    명시되어있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11. 납품대금의 결재방법은 검수 후 5일 이내로 한다. 다만,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12. 본 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2014. 03. 28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