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안산대학교 물품관리팀 제2014-0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4학년도 취업으로 가는 빠른 길, 취업 Hi-pass(II)사업 업체 선정 건 나.사업기간 : 2014.04~2015.01 (10개월) (사후관리포함) 다. 예산금액 : 총 50,000,000원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학과 수요조사, 대상자 접수/공지, 학과 회의, 홍보, 강의, 교재, 다과, 현수막, 결과보고, 설문, 설문통계, 수료증발급, 사진촬영, 강의동영상촬영, 프로그램홍보 동영상제작 (사진편집), 소모품, 제본, 상담일지, 입사서류 클리닉 전/후 자료 복사 등 일체 비용 포함] - 산출내역 (강의, 상담은 시행 횟수 및 건수에 따라 지급) * 강의 : 27,800,000원(100,000원 * 2시간 * 139반) * 상담 : 20,000,000원(20,000원 *1,000건) * 기타운영비 : 2,200,000원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체결) 마. 제안서 제출 및 입찰신청서등록 : 2014.4.1(화)16:30~17:30 학생회관1층SmartJobSpace 바. 입찰공고 구 분 | 일 시 | 장 소 | 업무담당 | 입찰공고 | 3. 20(목) | 본대학홈페이지, 나라장터 | 행정지원처 | 제안요청 현장설명 | 제안요청서대체 | - | - | 제안서제출 및 입찰신청서등록 (입찰서, 입찰보증금밀봉등록) | 4. 1(화) 16:30~17:30 | 안산대학교학생회관1층 SMART JOB SPACE | 행정지원처 | PT발표 | 4. 3(목) 발표시간 학생복지처통보 | 학생복지처 | 제안심사 및 평가 | 4. 3(목)~ | 업체선정통보및평가결과에따른계약 | 추후 개별통보 | | " | 2.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업체 ▷ 최근 3년 이내 유사 프로그램 운영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 4.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5.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및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6. 입찰참가등록서류 (등록일 기준 3개월이내 발행분/자세한 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해당)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등록부확인) 5) 입찰참가자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입찰보증금 보험증권(입찰서/산출내역과 함께 밀봉제출) 7)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8) 운영실적증명원 1부이상 (유사프로그램 운영실적 최근 3년 이내) 9) 제안서 각 8부 및 제안서내용저장 USB 1개 제출 10) 입찰서 1부(본대학 소정양식, 산출내역 첨부, 입찰보증금 보험증권과 밀봉하여 제출)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7.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학생복지처 인재개발실 황정윤 (031-400-7171)또는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031-400-6913)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1. 제안요청서(관련양식포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