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설공고 제2012-6호 ]
본 대학 강의공간 조성공사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견적공고하오니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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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공고에 관한 사항 가. 공 고 명 : 강의실 및 실습실 조성공사 건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진리관 1~2층, 4층, 자유관 3~4층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2012. 8. 8(수)까지
2. 공사범위 가. 진리관1~2층, 자유관3~4층 조성공사 [벽체철거, 출입구(신설, 폐쇄), 칸막이 천정공사, 악세스플로워 철거 후 신설 등] 나. 연구실 벽체 도장공사 및 버티컬 교체 등 다. 공사범위의 상세내용은 현장설명시 설명(현장설명서 배부)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서울특별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본 대학 건축공사 8천만원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또는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교육기관, 정부기관, 공공기관의 연간 8천만원 이상의 실내공사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위 자격자로 본 대학에서 발주하는 상기 견적공고상의 공고내용 및 계약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업체
4.진행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공 고 | 7.20(금) | 우리대학 홈페이지 | | 현장설명 | 7. 27 (금) 11:00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 | 견적서제출마감 | 7. 31(화) 12:00까지 | 지정 이메일(aff@ansan.ac.kr)로 제출 | | 업체선정 및 계약 | 7. 31(화)∼8.1(수) | 행정지원처 | | 5.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2012. 7. 27(금) 11:00(등록 : 10시부터) 나.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라.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현장에서 배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1부 4) 공사실적증명서(공고내용 상 제3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충족하여야 하며, 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제출 것) 5)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6) 사용인감계 1부(현장설명 당일 사용인감 지참할 것)
6. 견적서 제출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못한 업체는 견적을 제출할 수 없음) 가. 마감일시 : 2012. 7. 31(화) 12시까지 나. 제출방법 : 제목[안산대학교 강의실 및 실습실 조성공사 견적] - 업체명 ※ 이메일 주소 : aff@ansan.ac.kr 다. 제출서류 : 견적서(세부 산출내역서 포함) -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할 것 라. 견적서 제출시 포함할 사항 : 시공한 부분에 대해 하자기간 3년 명시할 것
7. 시공업체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
8. 계약의 체결 가 선정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선정 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나 견적제출자는 본 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계약일반조건 도면 등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400-7061)에 문의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12. 7. 20
안 산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