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고 제2012-5호]
경비•청소 용역업체 선정 제안공고
1. 용역명 : 안산대학교 교내 경비·청소 용역업체 선정
2. 위 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3. 용역조건 1) 경비 (1) 인원 : 2개조 운영(1개조 : 경비반장 1명, 일반대원 4명) 격일근무 (2) 업무범위 : 차량통제·건물순찰 및 화재·도난·재해방지 등 제반 경비업무 2) 청소 (1) 인원 : 20명 내외(남,여포함) (2) 업무범위 - 남자 위생원 : 교내 외곽청소 및 환경관리, 오물운반 등 - 여자 위생원 : 건물내·외청소(교수실,행정실,강의실,실습실,화장실 등) 담당 건물주변 청소 3) 연령제한 : 만 55세미만(정문경비원은 신규 채용시 만 50세미만)으로 하되 초과 연령자도 경력등을 참고하여 본 대학이 인정할 경우 예외 4) 용역기간 : 2012년 7월 8일 ∼ 2013년 7월 7일까지(1년) ※ 계약기간 1년 경과 후 익년도 최저임금법 적용으로 인하여 용역금액 변동시 피복장구비 및 일반 관리비, 기업이윤등을 제외한 관련법 최저금액만을 인상하는 조건으로 본 대학과 쌍방 합의 후 1회에 한하여 1년간 연장할 수 있음
4. 참가자격 1) 시설관리(경비, 청소) 등록업체로 경기도 안산, 수원, 시흥에 본사를 둔 업체 2) 업체 설립연도 및 용역경비업 허가를 득한 지 5년 이상인 업체 3) 공고일 현재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및 공공기관에 1년이상 단일 계약으로 건물 면적 50,000㎡ 이상 또는 용역인원 30인 이상 경비·청소용역 유경험 업체 (단, 아파트, 오피스텔 및 공장, 주상복합건물은 용역실적에서 제외함)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5.진행 및 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공고 | 6. 22(금) | 본 대학 홈페이지 | | 현장설명 | 6. 29(금) 10:00 | 본관5층 대회의실(505호) | | 제안서제출마감 | 7. 3(화) 12:00까지 | 본관 1층 시설관리팀(109호) | | 결과통보 및 계약 | 7. 4(수)∼7. 5(목) | 대상업체 개별통보, 계약 | |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7.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및 장소 : 2012. 6. 29(금) 10:00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나.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 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다.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현장에서 배부)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경비업 및 위생관리용역업 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8.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 가. 제출일시 : 2012. 7. 3(화) 12:00까지(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함) 나.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 수 처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사무실(본관 109호) 라. 구비서류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현장에서 배부) 1부 2) 경비•청소용역 실적증명서 및 계약서 각 1부 ※ 제4조 참가자격의 3항 근거자료로 인원 또는 면적을 기재 후 발주기관의 확인을 필히 득할 것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각 1부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5) 4대보험 가입증명서(원본대조필) 1부 6) 견적서(경비•청소원 각 1부) 대표자의 인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할 것 ※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2013년도 최저 임금을 감안, 적용 하여 견적을 산출할 것 7)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 ※ 경비, 청소 별도로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하며, 연간 총 금액의 5% 이상 발급하여야 함
9. 업체선정 가. 선정방법 : 대학내에서 기술 및 가격을 참고하여 심사 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나. 업체선정 방법 종합점수가 높은자와 우선 협상하여 선정한다. 단, 1차 협상대상자가 없거나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차점자로 하여금 협상하여 재선정할 수 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제안)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2. 기타사항 1)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2) 제출된 서류 및 제안서에 허위사실이 있을 시는 선정 및 계약후라도 무효로 처리함 3) 입찰자는 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를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고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구매•공사)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4) 제안업체가 우리대학 내부심의 수준에 미달되어 선정되지 않았을 경우 현재 계약 업체로부터 1-2개월간 계약연장 후 재공고하여 선정 할 수 있음 5) 대학에서 요청시 입찰참가자는 지정된 일시(추후통지)에 제안내용(PT)을 설명해야 함 (미 출석시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음) 6)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 400∼7059)에게 문의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12. 6. 22 안 산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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