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5-5-1
     
              안산대학교 교내 외부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업체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안산대학교 교내 외부 환경개선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공사개요
       1) 용역범위 : 교내 도로 확장, 이동동선 개선 및 운동시설 개선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 운반 및 처리
       2)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3) 용역기간 : 2025.06.30(월) ~ 2025.08.24(일)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나. 총액입찰(단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세부 산출내역서 3부를 제출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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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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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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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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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설폐기물수집, 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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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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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 기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따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자(단,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에서 규정한 건설폐기물을 수집․
             
            
               운반하기 위한 시설․장비를 보유한 자는 단독 입찰참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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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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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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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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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교육연구시설 폐기물처리용역 1억4천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원도급 실적만 인정)/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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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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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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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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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제2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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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 내용이 모두 해당이 되어야 참가자격을 인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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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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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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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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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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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18.(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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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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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산대학교 본관 5층 AU컨퍼런스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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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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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18.(수) 14:30~15:00까지(이후시간 등록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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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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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양식, 입찰 당일 현장에서 배부 후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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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산출내역서 1부(밀봉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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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안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2670]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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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④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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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⑤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사본(원본대조필)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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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⑥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공동대표일 경우 각 인감증명서 및 등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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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⑦ 공사실적증명서 1부(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협회 및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제출 시[원도급 확인 가능한 서류(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
             
            
                  필히 첨부] ※미 제출자 실적 인정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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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⑧ 청렴이행 서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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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⑨ 사고확인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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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⑩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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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⑪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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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⑫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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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⑬ • 대표자가 등록 시 : 신분증(사본) 1부
             
            
                  • 대리인이 등록 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 신분증 사본 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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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공사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 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업체에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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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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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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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본 공사는 분리발주 대상 공사로 타 공종(전기,통신,폐기물)과의 일정 등 업무협조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라.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안전팀으로 문의바람 (☏ 031-400-7060)
     
      첨부 : 1. 설계도서 및 안내자료 1식(공내역서/시방서/현장설명서/용역지침서/시설공사계약일반조건/입찰유의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사고확인서
          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5. 위임장 양식
          6.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6. 11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