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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대학교 교내 외부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업체선정 공고(신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6.11 19:21 조회수 32

공고번호 : 2025-5-1

 

           안산대학교 교내 외부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업체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안산대학교 교내 외부 환경개선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공사개요

    1) 용역범위 : 교내 도로 확장, 이동동선 개선 및 운동시설 개선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 운반 및 처리

    2)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3) 용역기간 : 2025.06.30() ~ 2025.08.24()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나. 총액입찰(단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세부 산출내역서 3부를 제출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격

구분

내용

업종

건설폐기물수집, 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면허

공고일 기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21조의 규정에 따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자(,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에서 규정한 건설폐기물을 수집

운반하기 위한 시설장비를 보유한 자는 단독 입찰참가 가능)

지역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교육연구시설 폐기물처리용역 14천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원도급 실적만 인정)/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 제외

참가자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기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제2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위 내용이 모두 해당이 되어야 참가자격을 인정함.

5.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

구분

내용

일시

2025.06.18.() 15:00

장소

안산대학교 본관 5AU컨퍼런스룸

등록

2025.06.18.() 14:30~15:00까지(이후시간 등록 불가)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본 대학 양식, 입찰 당일 현장에서 배부 후 작성)

 

산출내역서 1(밀봉하여 제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안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2670]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사본(원본대조필)1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공동대표일 경우 각 인감증명서 및 등본 제출)

 

공사실적증명서 1(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협회 및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제출 시[원도급 확인 가능한 서류(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

필히 첨부] 미 제출자 실적 인정 안됨

 

청렴이행 서약서 1(본 대학 소정양식)

 

사고확인서 1(본 대학 소정양식)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

 

⑬ • 대표자가 등록 시 : 신분증(사본) 1

대리인이 등록 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공사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 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업체에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본 공사는 분리발주 대상 공사로 타 공종(전기,통신,폐기물)과의 일정 등 업무협조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라.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안전팀으로 문의바람 (031-400-7060)

 

첨부 : 1. 설계도서 및 안내자료 1(공내역서/시방서/현장설명서/용역지침서/시설공사계약일반조건/입찰유의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사고확인서

       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5. 위임장 양식

       6.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6. 11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