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5-5
안산대학교 교내 외부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업체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안산대학교 교내 외부 환경개선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공사개요
1) 용역범위 : 교내 도로 확장, 이동동선 개선 및 운동시설 개선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 운반 및 처리
2)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3) 용역기간 : 2025.06.30(월) ~ 2025.08.24(일)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나. 총액입찰(단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세부 산출내역서 3부를 제출하여야 함)
3. 참가자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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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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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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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폐기물수집, 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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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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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따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자(단,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에서 규정한 건설폐기물을 수집․
운반하기 위한 시설․장비를 보유한 자는 단독 입찰참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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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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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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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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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연구시설, 공공기관 폐기물처리용역 1.4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원도급 실적만 인정)/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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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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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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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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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위임을 받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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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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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제2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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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내용이 모두 해당이 되어야 참가자격을 인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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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장설명회(현장설명회 미 참가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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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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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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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1(수) 1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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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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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대학교 본관 5층 AU컨퍼런스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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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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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1.(수) 14:30~15:00까지(이후시간 등록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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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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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제출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1가지라도 미 제출자)는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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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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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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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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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사본(원본대조필)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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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공동대표일 경우 각 인감증명서 및 등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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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공사실적증명서 1부(본 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으로 하며 발주기관장의
확인 및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할 것),
협회 및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제출 시[원도급 확인 가능한 서류(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
필히 첨부] ※미 제출자 실적 인정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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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청렴이행 서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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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사고확인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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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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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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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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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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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 • 대표자가 등록 시 : 신분증(사본) 1부
• 대리인이 등록 시 : 위임장(원본), 재직증명서(원), 신분증 사본 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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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 및 참가 구비서류 제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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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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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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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8.(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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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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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대학교 본관 5층 AU컨퍼런스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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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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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8.(수) 14:30~15:00까지(이후시간 등록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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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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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입찰 당일 현장에서 배부 후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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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현장설명 시 사용한 사용인감 도장 및 사용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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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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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안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2670]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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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업체
단 낙찰금액이 현저히 낮아 동 금액으로 공사를 하기 곤란하다고 대학에서 판단 될 경우 낙찰 업체로 결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업체에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8. 질의 및 답변
가.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 등에 필요한 질의 및 문의사항은 2025.06.13.(금) 12시까지 서면으로 (대표자인감 날인)작성 후
스캔하여, 메일(ikimds@ansan.ac.kr)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031-400-7060) 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함.
나.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25.06.16(월) 18시까지 현장설명에 참여한 모든업체가 열람가능하도록 본 대학
홈페이지 안산광장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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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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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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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본 공사는 노무비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로서 준공계 제출 시 노무비 지급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미 제출시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낙찰자가 추후, 하도급 계약을 체결 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을 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하는 “하도급대금 직불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직불합의서를 제출 못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 지급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공사에 따른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마. 본 공사는 분리발주 대상 공사로 타 공종(전기,통신,폐기물)과의 일정 등 업무협조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바. 기타 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안전팀으로 문의바람 (☏ 031-400-7060)
첨부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2. 청렴이행 서약서
3. 사고확인서
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5. 법정경비 계상 및 사후 정산내용 확약서
6. 하자보수 처리 이행 확약서
7. 위임장 양식
8.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9. 공사관련 질의응답서 양식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6. 04
안 산 대 학 교 총 장